아스트로 윤산하,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 확정…첫 로코 주연 [공식]

이예주 기자 2024. 8. 2.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판타지오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윤산하가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을 확정지었다.

2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윤산하의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윤산하는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 주연을 맡는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는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되어버린 여자친구 김지은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가 펼치는 대환장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윤산하는 극 중 우주에 관해서는 누구보다 자신감이 넘치지만, 그 외의 부분에는 무관심한 박윤재 역할로 분한다. 박윤재는 그동안 어른들이 하라는 대로 살아오다 대학 입학 후 첫 소개팅에서 첫눈에 반하게 된 지은(아린)과 행복한 연애를 하던 중 갑자기 남자로 변한 여자친구로 인해 평탄했던 생에 첫 혼돈이 시작되는 인물. 갑자기 남자로 변한 여자친구로 인해 자신의 감정에 혼란을 겪게 되는 윤재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윤산하는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 가수 활동을 비롯해 MC,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의 시작을 알렸으며 이후 KBS 2TV ‘크레이지 러브’와 ‘TV시네마 수운잡방’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윤산하는 오는 8월 6일 첫 솔로 앨범 'DUSK'를 발매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