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비밀요원 모드 ON…데뷔 8주년 팬미팅 D-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127(엔시티 127) 데뷔 8주년 팬미팅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NCT 127은 8월 3~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 NCT 127 8th ANNIVERSARY FANMEETING <8ECRET INVITATION>'(2024 엔시티 127 8th 애니버서리 팬미팅 <시크릿 인비테이션> )을 개최하고 시즈니(팬덤 별칭)와 만난다. 시크릿>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127은 8월 3~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 NCT 127 8th ANNIVERSARY FANMEETING <8ECRET INVITATION>’(2024 엔시티 127 8th 애니버서리 팬미팅 <시크릿 인비테이션>)을 개최하고 시즈니(팬덤 별칭)와 만난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시크릿 에이전트’ 콘셉트로, 멤버 각각 뛰어난 능력을 지닌 비밀 요원이 되어 미션을 완수하는 스토리가 VCR 영상부터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코너에 걸쳐 펼쳐져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더불어 NCT 127은 이번 공연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신곡 ‘삐그덕 (Walk)’을 포함한 정규 6집 무대는 물론, 팬들이 보고싶어 했던 서머송 ‘Summer 127’(서머 127)도 오랜만에 무대로 선보이는 등 오로지 팬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스테이지를 마련했다.
또 이번 팬미팅은 일찌감치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양일 공연 모두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며, 마지막 날 공연은 일본 KNTV 채널을 통해 현지 전역에 송출되어 더 많은 전 세계 팬들과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7월 15일 정규 6집 ‘WALK’(워크)로 컴백한 NCT 127은 올드스쿨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삐그덕 (Walk)’을 완벽하게 소화, ‘자신들만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메시지를 여실히 증명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별장 털렸다…“수준 이하” 분노에 촬영 중단 사태 (동네멋집2)
- 49세 성현아, 성난 등근육…엄마니까 지키는 건강 [DA★]
- 유병재 건강 악화로 응급실行 “간 수치 2000, 수술 가능성 높다고”
- 박은혜, 119 요청한 긴급 상황…집에 대체 어떻게 ‘끔찍’ [DA★]
- 박정민·블랙핑크 지수, 좀비물 ‘뉴토피아’로 만난다…내년 공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