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아시아나항공, 편안한 이동 위한 제휴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는 아시아나항공과 공항 이용객을 위해 이달 말까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타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 유료 좌석 30% 할인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같은 기간 공식 홈페이지(PC 또는 모바일)에서 김포공항 국내선 항공편을 구매 시 타다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타다는 아시아나항공 외에도 다양한 제휴처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는 아시아나항공과 공항 이용객을 위해 이달 말까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같은 기간 공식 홈페이지(PC 또는 모바일)에서 김포공항 국내선 항공편을 구매 시 타다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결제 완료 후 생성되는 ‘타다에서 혜택 받기’ 링크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타다 앱에서 김포공항을 출·도착지로 설정했을 때 사용 가능하다.
한편 타다는 아시아나항공 외에도 다양한 제휴처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25일까지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풀리오와 ‘타다 타고 풀리오로 피로 풀기’를 진행한다. 타다넥스트를 호출하는 승객 대상으로 풀리오 마사지기가 비치된 이벤트 차량이 랜덤으로 배치된다.
타다 관계자는 “골프 여행, 공항 방문 등 다양한 이동 수요를 맞춤형으로 지원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진행한다”며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동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범준 (yol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살자룩' 김예지·'대세남' 오상욱, 경기 때 입은 옷은[누구템]
- "왜 쯔양이 가세연에 사과해야 하나"...'성역' 용납 못 해?
- 현정화, '스타킹'부터 알아본 신유빈에 "중국 잡으러 가자"[파리올림픽]
- '폐 염증' 정재용 "이혼 후 2년 동안 딸 못 봐…양육비 못 줬다"
- 박은혜, 자택에 뱀 출몰 "119 등 신고해 봤지만…등골 오싹"
- 선착장서 발견된 ‘가방 속 시신’…친구들에 살해당한 20대였다 [그해 오늘]
- "예뻐서"…제주 해수욕장서 여성 몰래 촬영한 40대 체포
- 'XY염색체' 복서 강펀치에 46초만에 기권.. 女복싱 성별 논란[파리올림픽]
- 센강서 수영 후 ‘우웩’…10차례 구토한 선수, 그대로 생중계 [파리올림픽]
- 국민메신저 '카톡'이 흔들린다…1020세대 "인스타·텔레그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