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고롱이 미롱이 이모티콘 4분만에 2만5000명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천군(군수 김덕현)이 공식 캐릭터 고롱이 미롱이 출시 20주년을 맞이하여 제작한 카카오톡 움직이는 이모티콘이 배포 4분만에 모두 소진됐다.
2일 군에 따르면 연천군청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선착순 2만5000명 한정으로 이모티콘을 제공한 이번 이벤트는 배포 4분 만에 조기 마감되며 연천군 캐릭터 고롱이 미롱이의 대내외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연천군(군수 김덕현)이 공식 캐릭터 고롱이 미롱이 출시 20주년을 맞이하여 제작한 카카오톡 움직이는 이모티콘이 배포 4분만에 모두 소진됐다.
2일 군에 따르면 연천군청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선착순 2만5000명 한정으로 이모티콘을 제공한 이번 이벤트는 배포 4분 만에 조기 마감되며 연천군 캐릭터 고롱이 미롱이의 대내외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연천군 카카오톡 채널 친구 수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2만명 이상 늘어나, 향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군정 소식을 알릴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
이석휘 미디어콘텐츠과장은 “고롱이 미롱이 이모티콘에 쏟아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군 홍보를 위해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전환’ 女복서 주먹에 얼굴 퍽…46초만 기권한 ‘XX’ 선수, 눈물 펑펑 [파리 2024]
- 이러고 해외여행 갔다고?…공항 진입로에 역대급 ‘민폐 주차’ [여車저車]
- ‘컴백’ 지드래곤, 활동명 그대로…YG, 대가없이 양도
- 비 정지훈, 압구정동 158억대 건물 매입…로데오 상권 길목'알짜'
- "돈 다 뺐고 성노예로 쓰고 죽여야겠어"…쯔양 전남친 녹취 공개 '충격'
- 시청역 사고 운전자, ‘풀액셀’ 밟았다...“울타리 부딪히면 속도 줄 줄”
- “이럴 수가” 세탁기 자주 돌렸더니…끔찍한 일이 [지구, 뭐래?]
- '일본도 살인男' 무죄되나…언니 '악귀'라며 살해한 50대 판결 보니
- “36만→ 80만원, 부르는 게 값” 손흥민 보려다 낭패?…이러다가
- 민희진 공개한 뉴진스 자필편지엔…다니엘 “저희의 엄마이자, 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