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솔로 데뷔 확정…'abouTZU', 오프닝 트레일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쯔위가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에 쯔위의 솔로 데뷔 소식을 알렸다.
쯔위의 솔로 데뷔 앨범명은 '어바웃 쯔'(abouTZU). 트와이스 막내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쯔위를 만나볼 수 있다.
트와이스 내에서 3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트와이스' 쯔위가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에 쯔위의 솔로 데뷔 소식을 알렸다. 앨범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도 깜짝 공개했다.
쯔위의 솔로 데뷔 앨범명은 '어바웃 쯔'(abouTZU). 트와이스 막내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쯔위를 만나볼 수 있다.
오프닝 트레일러는 약 1분 분량으로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았다. 아름다움을 뽐내는 쯔위와 매혹적 영상미가 어우러졌다.
쯔위는 비현실 소품으로 꿈같은 상황을 표현했다. "I'm a believer, a Dreamer. Trust me" 등 자막을 통해 숨겨진 실마리를 남기며 눈길을 끈다.
트와이스 내에서 3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게 됐다. 앞서 멤버 나연과 지효가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쯔위는 추후 앨범에 관한 정보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