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DJ DOC 정재용, 이혼→소속사 더부살이 "양육비도 못 줘..다 내 잘못"('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 DOC 정재용이 딸을 위해 달라질 결심을 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 15회에서는 '52세 돌싱남' DJ DOC 정재용이 '뉴 꽃대디'로 합류해, 이혼 후 소속사 사무실 방 한 칸에서 더부살이 중인 짠내 나는 일상을 공개했다.
직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정재용이 19세 연하의 '전처' 이선아를 만나, "아빠로서 부재했던 시간을 다시 채울 수 있게 도와 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나와, 다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DJ DOC 정재용이 딸을 위해 달라질 결심을 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 15회에서는 '52세 돌싱남' DJ DOC 정재용이 '뉴 꽃대디'로 합류해, 이혼 후 소속사 사무실 방 한 칸에서 더부살이 중인 짠내 나는 일상을 공개했다.
DJ DOC 멤버 정재용이 '꽃대디'로 합류해, '돌싱남'이 된 현재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혼 2년 차인 정재용은 자신의 집이 아닌 소속사 사무실 방 한 켠에서 '더부살이'를 하고 있었다. 이에 대해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수입이 없어지며 생활고를 겪게 됐고, 그러다 아내에게 제가 먼저 이혼을 강요했다. 지금까지도 후회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런 심정을 반영하듯, 소속사 사무실 창고에는 아직까지 버리지 못한 신혼 살림과 웨딩사진이 쌓여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늦은 아침 일어난 정재용은 공복에 믹스커피와 과자로 대충 배를 채운 뒤, 냉장고에 몇주째 방치돼 있던 배달 음식을 재활용해 식사를 때웠다. 그러다 소속사 대표가 사무실을 찾아왔고, 대표는 "폐도 안 좋은데 담배 좀 그만 피우고, 냉장고 정리도 좀 하라"고 잔소리를 했다. 알고 보니, 정재용은 코로나19로 오른쪽 폐가 80% 손상돼 건강에 문제가 있었던 것. 대표가 돌아간 뒤, 정재용은 공병을 회수해 아이스크림과 바꿔 먹었고, 동네 놀이터의 그네에 앉아서 여섯 살 된 딸 연지의 사진을 하염없이 바라봤다. 직후, 정재용은 "2년 전 이혼한 뒤, 연지를 한 번도 못 만나, 딸에 대한 기억이 네 살에서 멈춰 있다. 거리에서 아이들을 마주하면 마음이 아린다"는 심경을 내비쳤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정재용은 DJ DOC의 1집 작곡가인 박선주를 오랜만에 만나 소고기를 얻어먹으며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정재용은 친누나 같은 박선주에게 "지난 4월에 어머니가 돌아가셨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 날 정도로 정신이 없었다. 그래서 연지 엄마에게도 연락을 못 했다. 뒤늦게 기사로 어머니 부고 소식을 알게 된 연지 엄마가 '알았다면 연지와 함께 갔을 텐데'라면서 연락을 해왔다"라고 가슴 아픈 가정사를 들려줬다. 그러면서 "생활이 어려워 양육비를 못 줬기 때문에, 스스로 떳떳하지 못 해서 딸을 한 번도 못 만났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야기를 들은 박선주는 "아무리 힘들었어도, 가장의 의무는 했어야지!"라고 호통친 뒤 "아이에게는 부족하고 돈을 못 버는 아빠여도 옆에 있어만 주면 되는 것"이라고 진심으로 조언했다. 이어 "지금이라도 연지 엄마를 설득해, 연지의 아빠 자리로 돌아가야 한다"라고 신신당부했다. 정재용은 고개를 끄덕이며, "다 내 잘못이다"라고 한 뒤, 연지를 위해서라도 달라지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직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정재용이 19세 연하의 '전처' 이선아를 만나, "아빠로서 부재했던 시간을 다시 채울 수 있게 도와 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나와, 다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새롭게 등장한 정재용과 김구라 3대를 향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고소’ 박수홍 “주면서 상전 모시냐? 치사하고 불쾌” 분노 (동치…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사고로 요절한 정은임 아나운서, AI로 다시 만난다
- "결혼 하기 싫었던 이유=부모님" 손담비, 母에 눈물로 털어놓은 진심 (…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