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건기식 사업 강화…신규 브랜드 잇달아 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가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사업 확장에 나선다.
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최근 건기식 브랜드 '프롬뉴트리'를 신규로 출원했다.
빙그레는 최근 신규 건기식 브랜드를 선보이며 신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건강지향 통합브랜드 '빙그레 tft'를 출범하며 건기식 시장에 진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빙그레가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사업 확장에 나선다.
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최근 건기식 브랜드 ‘프롬뉴트리’를 신규로 출원했다. 프롬뉴트리는 스낵식품・기능성음료 등으로 분류됐다.
빙그레는 최근 신규 건기식 브랜드를 선보이며 신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건강지향 통합브랜드 ‘빙그레 tft’를 출범하며 건기식 시장에 진출했다.
2021년 5월에는 ‘더단백’을 선보였다. 더단백을 통해 빙그레는 드링크 제품 3종(초코, 커피, 카라멜), 밸런스 드링크 2종(오리지널, 로우슈거), 프로틴바 3종(초코크런치바, 피넛버터바, 마일드바), 파우치 타입 파우더 2종(초코, 곡물), 스틱타입 파우더 1종, 팝 칩(군옥수수 맛)을 생산 중이다.
올해 3월에는 건기식 음료 ‘면역워터’를 추가하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지난달에는 특허청에 GLC케어 상표를 등록하며 식이섬유음료, 홍삼음료, 숙취해소용 기능성음료, 비타민이 함유된 음료, 과일음료 등으로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의 상표권만 등록해두고, 관련 제품에 대한 출시 시기는 아직 미정인 상황”이라며 “빙그레는 2030년까지 건강 카테고리를 확장해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전환’ 女복서 주먹에 얼굴 퍽…46초만 기권한 ‘XX’ 선수, 눈물 펑펑 [파리 2024]
- 이러고 해외여행 갔다고?…공항 진입로에 역대급 ‘민폐 주차’ [여車저車]
- ‘컴백’ 지드래곤, 활동명 그대로…YG, 대가없이 양도
- 비 정지훈, 압구정동 158억대 건물 매입…로데오 상권 길목'알짜'
- "돈 다 뺐고 성노예로 쓰고 죽여야겠어"…쯔양 전남친 녹취 공개 '충격'
- 시청역 사고 운전자, ‘풀액셀’ 밟았다...“울타리 부딪히면 속도 줄 줄”
- “이럴 수가” 세탁기 자주 돌렸더니…끔찍한 일이 [지구, 뭐래?]
- '일본도 살인男' 무죄되나…언니 '악귀'라며 살해한 50대 판결 보니
- “36만→ 80만원, 부르는 게 값” 손흥민 보려다 낭패?…이러다가
- 민희진 공개한 뉴진스 자필편지엔…다니엘 “저희의 엄마이자, 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