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선수들, K-바비큐에 푹 빠졌다!...존슨은 '따봉'→히샬리송은 '일일 아르바이트'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선수들이 한국 고깃집에 방문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7월 31일 오후 8시(이하 한국시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팀 K리그에 4-3으로 승리를 거뒀다.
팀 K리그가 후반 36분 오베르단의 득점으로 계속해서 따라붙었지만, 경기는 결국 토트넘의 4-3 승리로 마무리됐다.
1일 데스티니 우도기가 개인 SNS를 통해 토트넘 선수들이 한국의 한 고깃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김아인]
토트넘 선수들이 한국 고깃집에 방문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7월 31일 오후 8시(이하 한국시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팀 K리그에 4-3으로 승리를 거뒀다.
2년 만에 이뤄진 토트넘의 방한이다. 일본 투어를 마친 토트넘은 지난 28일 한국 입국을 마쳤다. 인천공항에 나타난 선수단은 손흥민을 비롯해 벤 데이비스, 이브 비수마 등이 태극기를 들고 입국하며 한국 팬들에게 환영 인사를 건넸다.
전석 매진으로 꽉 찬 경기장에서 경기가 열렸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중심으로 데얀 쿨루셉스키, 브레넌 존슨, 파페 마타 사르, 페드로 포로, 굴리엘모 비카리오 등 핵심 선수들과 신입생 아치 그레이와 루카스 베리발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토트넘은 전반 29분 데얀 쿨루셉스키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앞서가기 시작했고, 전반 38분과 전반 추가시간에는 손흥민의 멀티골이 터졌다. 토트넘이 3-0으로 격차를 벌리면서 전반전이 마무리됐다.
팀 K리그도 가만 있지 않았다. 후반 7분과 후반 9분 연달아 일류첸코의 멀티골로 바짝 추격하기 시작했다. 토트넘은 유망주 윌 랭크셔가 4번째 골을 터트리며 쐐기를 박았다. 팀 K리그가 후반 36분 오베르단의 득점으로 계속해서 따라붙었지만, 경기는 결국 토트넘의 4-3 승리로 마무리됐다.
토트넘은 이제 바이에른 뮌헨전을 준비한다. 토트넘은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뮌헨과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를 치른다. 앞서 뮌헨도 지난 1일 한국 입국을 마쳤다.
뮌헨전을 준비하는 토트넘의 단체 회식 장면이 공개됐다. 1일 데스티니 우도기가 개인 SNS를 통해 토트넘 선수들이 한국의 한 고깃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선수들은 돼지고기를 직접 구우면서 '코리안 BBQ'를 몸소 체험하고 있었다. 존슨은 우도기의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척 들어올리기도 했고, 히샬리송은 직원으로 변신해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면서 우도기와 장난을 쳤다.
토트넘은 2년 전 방한 당시에도 손흥민의 주도 하에 고깃집에 방문한 적이 있다. 토트넘은 당시 공식 SNS를 통해 “지난 밤 손흥민이 서울에 있는 한국식 BBQ 식당에 선수들을 데려갔다”고 설명했다. 선수들은 앞치마를 두르고 웃는 모습이었고, 손흥민과 함께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등이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김아인 기자 iny421@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