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누구니?'…혜리X여동생, 우월한 '붕어빵 자매' 유전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이자 배우 혜리가 여동생과의 즐거운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혜리는 1일 여동생과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혜리와 2살 터울인 여동생은 쌍둥이처럼 닮은 외모와 분위기를 자랑한다.
한편 혜리는 최근 웹예능 '살롱드립2'에서 "여동생이 2년 터울인데 입학했을 때 '혜리 동생'이라는 호칭이 붙었다"면서 "거의 싸운 적 없다. 제일 가까운 사람이자 친한 친구"라고 남다른 자매애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이자 배우 혜리가 여동생과의 즐거운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혜리는 1일 여동생과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커플 인형 머리띠로 분위기를 더한 혜리 자매는 귀여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혜리와 2살 터울인 여동생은 쌍둥이처럼 닮은 외모와 분위기를 자랑한다. 연예인 못지 않은 비주얼의 여동생은 우월한 자매 DNA를 뽐내고 있다.
한편 혜리는 최근 웹예능 '살롱드립2'에서 "여동생이 2년 터울인데 입학했을 때 '혜리 동생'이라는 호칭이 붙었다"면서 "거의 싸운 적 없다. 제일 가까운 사람이자 친한 친구"라고 남다른 자매애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엄청 아끼던 빵을 동생이 그냥 먹으면 어떡하냐'는 물음에 혜리는 "너무 맛있는 빵이면 동생 줄 것"이라고 답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한 장도연은 "잘해주고 있는데 더 잘 못 해준 것 같아서?"라고 하자, 혜리는 "그냥 동생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며 동생을 향한 애틋함을 전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고소’ 박수홍 “주면서 상전 모시냐? 치사하고 불쾌” 분노 (동치…
- 인기 아이돌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고백
- 사고로 요절한 정은임 아나운서, AI로 다시 만난다
- "결혼 하기 싫었던 이유=부모님" 손담비, 母에 눈물로 털어놓은 진심 (…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