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두화 제주도의원, 제주도의회 재정경제포럼 대표에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재정경제포럼'이 지난달 29일 정기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정활동 임원진으로 대표에 박두화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부대표에 양영수 의원(진보당, 아라동을)을 선출했다.
부대표 양영수 의원은 "공통 주제로 소통하는 재정경제포럼 활동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심도 있는 연구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재정경제포럼’이 지난달 29일 정기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정활동 임원진으로 대표에 박두화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부대표에 양영수 의원(진보당, 아라동을)을 선출했다.
재정경제포럼은 2022년 8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제주경제 발전을 도모해 나감을 목적으로 재정·경제 관련 연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대표로 선출된 박두화 의원은 “그간 재정경제포럼 연구활동에 참여하면서 우리 의회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정책을 이끌어야 한다는 책임의식을 갖게 되었다.”며, “주어진 임기 동안 재정경제포럼에서 좋은 정책이 발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대표 양영수 의원은 “공통 주제로 소통하는 재정경제포럼 활동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심도 있는 연구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재정경제포럼은 대표 박두화 의원, 부대표 양영수 의원을 비롯해 강충룡, 김기환, 김대진, 박호형, 이승아, 한권, 한동수 이상 9명의 의원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얘를 죽여야 되겠다니까요"…쯔양 전 남친 음성 공개 '충격'
- '섹시의 정석'…임지연, 시선 싹쓸이하는 섹시한 슬립 드레스[엔터포커싱]
- "20만원까지 드릴게요" 말한 택시 女 승객, 16만원 나오자 '먹튀'
- 탁구 신유빈, 단식 8강서 한일전 승리…4강에서 中과 대결
- "애도 아니고"…패배 후 '엉엉' 오열한 日 유도선수에 '비판'
- '탁구 동메달' 신유빈, 5살 모습 재조명…"밥보다 탁구가 좋아요"
- "선택은 '빚쟁이·도산' 둘 중 하나"…野 만나 성토한 '티메프' 피해자
- '노출도 멋스럽게 소화' 전도연…과감하게 드러낸 허리라인 [엔터포커싱]
- 러닝머신 안 끄고 간 노인…30대女 다치자 "내가 끄랴?"
- "파리올림픽 개회식서 남성 댄서 성기 노출됐다"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