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플러스] '아이유 열혈 팬' 미국 할아버지‥"드디어 만나"
[뉴스투데이]
문화연예플러스입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열혈 팬으로 유명해진 미국 할아버지가 마침내 아이유와 만났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이유와 만난 모습을 공개하며 행복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제브 라테트/'아이유 할아버지 팬'] "구름 위를 걷는 기분입니다. 아이유가 나를 안아줬고…정말 꿈만 같았던 믿을 수 없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이유의 팬으로 화제 된 76세 미국인 할아버지, 제브 라테트 씨가 그토록 꿈에 그리던 아이유를 만났는데요.
아내와 함께 아이유를 만난 할아버지는 "은혜로웠고 예뻤다, 놀랍도록 다정한 사람"이라고 칭찬했습니다.
라테트 씨는 OTT를 통해 아이유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를 접하면서 팬이 됐고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한국 드라마와 아이유에 관한 영상을 올려 인기를 끌었는데요.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에도 가입해 '유애나 미국 할아버지'로 한국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만남은 라테트 씨의 유튜브를 본 아이유가 지난달 미국에서 열린 콘서트에 할아버지를 초대하면서 성사됐는데요.
당시 아이유의 응답에 놀란 라테트 씨가 감격에 벅차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도 조회 수 15만 회를 넘기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김옥영 리포터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4/nwtoday/article/6623226_36523.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구토 투혼' 김원호-정나은, 16년 만에 금메달 도전
- "방송 장악 시도"‥'이진숙 탄핵안' 오늘 본회의 표결
- '테라' 권도형 한국 송환 유력‥현지 법원 "확정 판결"
- '파란색 1' MBC 징계 효력 정지‥29대 0 전패
- '1조대 사기·횡령' 구영배 압수수색‥"정부·금융당국도 책임"
- "임애지, 새 역사를 썼습니다!" 한국 여자 복싱 첫 메달 확보
- "죄송한 마음 없다"‥'일본도 살해' 30대 구속
- '탄핵이 필요한거죠' 가수 백자 경찰 조사‥"풍자 권리라더니 고소하면 되겠나"
- '시청역 역주행' 급발진 아닌 운전미숙‥"가속페달 최대 99% 밟아"
- 신유빈, 극적 승리에 눈물 펑펑‥20년 만에 단식 4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