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아스트로 윤산하, ‘다이브’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윤산하가 첫 솔로 미니앨범 'DUSK'(더스크) 타이틀곡 'Dive'(다이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 공개된 애프터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윤산하는 이번 'DUSK' 발매 후 자작곡 '여우별' 라이브 클립과 또 다른 수록곡 'BLEEDING'(블리딩)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오픈한다.
윤산하의 솔로 미니 1집 'DUSK'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윤산하는 그리움과 슬픔이 뒤섞인 얼굴로 짙은 애절함을 자아내고 있다. 어둠이 잔잔하게 깔린 방안, 미지의 숲속과 도로 위를 유영하는 윤산하의 깊고 입체적인 감정선이 보는 이들에게 진한 몰입과 여운을 선사했다.
여기에 앞서 라이브 형식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공개된 후렴구에 이어 “Just take me somewhere I don’t know. (Don’t know, don’t know)”라는 구간이 추가로 공개됐다. 윤산하의 부드러우면서 힘 있는 보컬이 고음을 파워풀하게 이끌며 감성을 자극했다.
마지막 장면에선 민들레 꽃씨를 바라보는 윤산하의 모습이 에필로그처럼 펼쳐져 ‘Dive’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풀어갈 이야기와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Dive’는 가장 행복했던 시간을 찰나의 노을에 비유해 그 추억과 함께 어두운 밤에 덧없이 빠져들겠다는 시적인 노랫말을 담은 곡이다. 윤산하만의 신비로우면서 시네마틱한 보컬색과 무드가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솔로 데뷔에 맞춰 윤산하는 타이틀곡은 물론 다양한 수록곡 콘텐츠도 준비했다. 지난 1일 공개된 애프터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윤산하는 이번 ‘DUSK’ 발매 후 자작곡 ‘여우별’ 라이브 클립과 또 다른 수록곡 ‘BLEEDING’(블리딩)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오픈한다. 이 외에도 8월 한 달간 각종 비하인드 영상으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며 음악 팬들과 꽉 찬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윤산하의 솔로 미니 1집 ‘DUSK’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별장 털렸다…“수준 이하” 분노에 촬영 중단 사태 (동네멋집2)
- 49세 성현아, 성난 등근육…엄마니까 지키는 건강 [DA★]
- 유병재 건강 악화로 응급실行 “간 수치 2000, 수술 가능성 높다고”
- 박은혜, 119 요청한 긴급 상황…집에 대체 어떻게 ‘끔찍’ [DA★]
- 박정민·블랙핑크 지수, 좀비물 ‘뉴토피아’로 만난다…내년 공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