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명 "이광수♥이선빈, 멋진 커플…예능 줄이고 연기 많이 했으면"[인터뷰② ]

유은비 기자 2024. 8. 2.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재명이 '노 웨이 아웃'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광수의 연기를 칭찬했다.

유재명은 1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STUDIO X+U·디즈니+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들을 칭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노 웨이 아웃 유재명. 제공| STUDIO X+U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유재명이 '노 웨이 아웃'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광수의 연기를 칭찬했다.

유재명은 1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STUDIO X+U·디즈니+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들을 칭찬했다.

유재명은 '노 웨이 아웃'에서 함께 호흡한 이광수에 대해 "광수는 진짜 멋진 청년이다. 나는 사실 잘 몰랐는데 아시아의 프린스라고 하더라. '런닝맨'을 내가 본 적이 거의 없고 몇 번 채널 돌리다가만 봐서 이렇게 유명한 친구인지 몰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명은 "광수가 연기를 계속 많이 했으면 좋겠다"라며 "예능 좀 줄이고 연기자로 자리매김하는 작품이 됐으면 좋겠고 연기 많이 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유재명은 함께 예능에 출연하고 싶은 배우로 이광수를 꼽으며 "광수가 보니까 내츄럴 본 예능인이다. 너무 성실하게 모든 걸 다 잘하고 재밌을 것 같다. 예의도 너무 바르고 키도 엄청 큰데 큰 친구가 90도로 인사한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이광수와 공개열애 중인 이선빈을 언급하며 "이선빈과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을 찍었는데 너무 멋진 커플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노 웨이 아웃'에는 염정아, 김무열, 허광환 등 수많은 스타들이 등장한다. 유재명은 염정아와 호흡에 대해서도 "너무 멋진 누님이신 것 같다. 나랑 한 살 차이"라고 강조하며 "되게 쿨하다. 예능 할 때도 너무 쿨하고 연기도 쿨하고 일상도 그냥 그러신분 같다. 안명자 역할 보면서 너무 잘하셔서 팬이 됐다"라고 말했다.

또 김무열과는 첫 작업이라며 "내 역할이 변호사인 김무열과 같이하는 신이 많이 있는데 큰 기대 하셔도 좋다. 너무 센스 있고 재밌었다. 그 친구랑 같이 나중에도 작업하고 싶다'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노 웨이 아웃'으로 첫 한국 드라마 도전을 알린 허광환에 대해 유재명은 "그렇게 유명한 친구인 줄 몰랐다"라며 "그 친구가 정말 바른 청년이었던 것 같다. 젠틀하고 성실하다. 추운 날씨, 낯선 환경에서도 아주 초롱초롱한 눈으로 현장에서 자신의 연기를 하는 모습 보면서 많이 도와주고 싶다고 생각했다. 이 작품 통해서 더 월드 스타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 지난달 31일 1화와 2화가 공개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