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원 없어 외상‥정재용 “생활고에 결혼반지까지 팔아, 알코올의존증 생겨”(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 DOC 정재용이 생활고에 시달리는 근황을 전했다.
8월 1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정재용이 이혼 후 소속사 사무실 방 한 칸에서 거주 중인 이유를 공개했다.
소속사 사무실에서 더부살이 중인 정재용은 2년 간 딸을 보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소속사 대표는 건강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라고 조언하며, 코로나19 후유증으로 오른쪽 폐가 80% 손상이 됐음에도 하루 한 갑 흡연을 하는 정재용의 행동을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DJ DOC 정재용이 생활고에 시달리는 근황을 전했다.
8월 1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정재용이 이혼 후 소속사 사무실 방 한 칸에서 거주 중인 이유를 공개했다.
소속사 사무실에서 더부살이 중인 정재용은 2년 간 딸을 보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정재용은 “제가 연지를 안 보게 된 이유는 마음도 많이 힘들었지만 고정적인 수입이 전혀 없었다. 그거에 자신감이 많이 결여 됐다. 솔직히 ‘봐도 될까?’라는 생각도 했다”라며 전화나 영상 통화 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정재용은 전날 먹다 남은 자장면에 즉석밥 더해 만든 볶음밥에 컵라면으로 끼니를 때웠다. 그때 사무실에 온 소속사 대표는 먹고 남겨둔 음식부터 빈 소주병까지 정재용의 흔적에 잔소리를 쏟아냈다.
정재용은 “기본으로 먹는 게 소주 3병 정도다. 알코올 의존증이라고 해야 하나. 중독까지는 아닌데 없지 않아 그런 게 생기더라. 취해야 잠을 잘 수 있고. 동네에서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들만 봐도, 신혼 부부가 유모차를 끌고 지나다니는 모습을 보면 나도 모르게 편의점 가서 술을 고르고 있더라”고 말했다.
소속사 대표는 건강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라고 조언하며, 코로나19 후유증으로 오른쪽 폐가 80% 손상이 됐음에도 하루 한 갑 흡연을 하는 정재용의 행동을 지적했다. 김구라는 “재용 씨가 인정을 하는데 바꿀 의지가 없다”라고 일침했다.
소속사 대표가 떠난 후 정재용은 쌓인 소주병을 들고 동네 편의점으로 가 돈으로 바꿨다. 1,400원이 생긴 정재용은 아이스크림을 사 먹으려고 했지만 돈이 부족했고, 편의점에 400원을 외상했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산책을 하던 정재용은 텅 빈 놀이터에서 딸 연지를 생각했다. 정재용은 “생활이 어렵다 보니까 집에 있는 값비싼 물건을 다 팔았다. 한두 개 팔기 시작하다 보니까 나중에 결혼반지까지 가더라. 여러 가지 문제들로 (연지와) 거리감은 더 생긴 것 같다”라며 딸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54㎏ 혜리 탄수화물 끊었다더니, 민소매 입고도 팔뚝살 굴욕無
- “왜 다 벗고 왔어?” 서동주 노출 패션에 母서정희 깜짝 (혼자다)[결정적장면]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