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입대하는 子 김동현에게 영상 편지 "방송은 타의였지만.."(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구라가 입대하는 아들 김동현 군을 향해 영상 편지를 남겼다.
8월 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김구라, 김동현 부자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구라는 해군 입대를 앞둔 아들 김동현과 이틀 간 호캉스를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구라가 입대하는 아들 김동현 군을 향해 영상 편지를 남겼다.
8월 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김구라, 김동현 부자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구라는 해군 입대를 앞둔 아들 김동현과 이틀 간 호캉스를 떠났다. 김구라는 함께 한 시간이 담긴 사진첩을 보며 추억에 담겼다.
김동현은 "아빠랑 놀면 딱히 아빠랑 논다는 생각은 딱히 안 들기도 하고, 그냥 친한 사람이랑 논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영상 편지를 통해 "네가 방송 시작한 게 자의가 아니라 타의 아니냐. 끌려 다니면서 한 게 많았는데 군대 갔다 오면 아직 서른 안쪽이고, 그쯤 네가 열심히 할 수 있는 분야에서 자리를 잡는 게 최고일 것 같다. 몸 건강히 다녀와라"고 전했다.
김동현은 "아들이다 보니 어리게만 느껴져서 걱정하는 거 같은데 걱정하지 말고 남들 다 가는 군대니까 잘 하고 올게요"라고 인사했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재용 "이혼 후 2년 딸 못 봐.. 코로나로 오른쪽 폐 80% 망가져"(아빠는 꽃중년)
- 정지용 "자격지심에 19살 연하 전처에게 이혼 강요"(아빠는 꽃중년)
- DJ DOC 정재용, 오른쪽 폐 80% 손상…"정상 호흡 불가"(꽃중년)
- '꽃중년' 김구라, 해병대 간 아들 그리에게 사과한 이유
- 정재용 "DJ DOC 불화설? 좋아지는 과정.. 또 싸우면 안 돼"(아빠는 꽃중년)
- 이지훈 "아이 태어나면 한일 이중 국적.. 혜택 1000만원 예상"(아빠는 꽃중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