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솔로남 나이・직업 공개…미스터 박 "주한미군 군무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미스터들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 된다'에서는 14기 미녀 삼총사와 미스터들의 자기 소개 시간이 진행됐다.
미스터 강은 1982년생이라고 나이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1984년생인 미스터 박의 직업은 주한미군 군무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나솔사계' 미스터들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 된다'에서는 14기 미녀 삼총사와 미스터들의 자기 소개 시간이 진행됐다.
14기 영숙은 1983년생이고 직업은 외국계 IT 장비회사의 세일즈 매니저다.
그는 이성을 볼 때 포기할 수 없는 부분으로 '게으름'을 들고 "자기관리를 안 하고 게으르다고 하면 배우자로서 미래를 함께하기에 믿음직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다"고 말했다.
14기 영자는 1984년생이며 현대중공업 총무부 비서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울산에서 살고 있는 그는 장거리 연애에 대해 "저를 여기서 미치게 하는 분이 있으면 전직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1983년생인 14기 현숙은 외국계 제약회사 세일즈 팀에서 근무하고 있고 해외여행이 취미라고 말했다.
미스터 강은 1982년생이라고 나이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선임 연구원인 미스터 강은 대전에 30평대 아파트를 보유했다며 "몸만 오시면 된다"고 말했다.
미스터 킴은 1982년생이고 수입 키친웨어 유통기업의 리테일 부서에서 근무 중이다.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그는 외국계 맥주회사에서 10년 간 일하다가 고민 끝에 현재의 회사로 이직했다고 밝혔다.
미스터 킴은 이성을 볼 때 다리를 본다며 "전체적인 밸런스를 알 수 있고 운동을 즐기는 분인지도 알 수 있고 몸에서 가장 많이 차지하는 부분이니까 눈도 많이 가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미스터 김은 1985년생 LG화학 기술연구원이다.
스트레스를 잘 받지 않는 성격이라는 그는 "잔소리 듣는 거 좋아한다. 순종적인 편이다. 솔직하기로 유명하다"라고 성격을 소개했다.
1984년생인 미스터 박의 직업은 주한미군 군무원이다.
그는 '건강한 발전'을 중요하게 생각해 수상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운동을 즐긴다고 밝혔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촌 여동생 남편과 안방서 불륜 저지른 女 충격적 사연이 전해졌다" - 스포츠한국
- 조정석, 하이힐 신고 여성복 100벌 피팅 “아내도 제 모습 예쁘다고 칭찬”[인터뷰] - 스포츠한국
- 원빈 조카 김희정, 홀터넥 수영복 차림으로 럭셔리 휴가 근황 공개 - 스포츠한국
- 시그니처 지원·권은비·현아… 여름밤 핫하게 물들인 '워터밤 퀸'[스한:초점] - 스포츠한국
- 도쿄에서 눈물 흘렸던 신유빈, 그래서 더 값진 동메달[스한 파리人] - 스포츠한국
- 제시, 언더붑 스타일 비키니 입고 당당한 포즈 '글래머 여신'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착붙' 레깅스 룩에도 굴욕 없는 S라인 몸매…'다이어트 자극' - 스포츠한국
- 손나은, 옷 안 입은 줄…착시 부르는 누드톤 패션 - 스포츠한국
- 이솔이, '박성광♥' 긴장시킨 모델 뺨치는 비키니 자태…"황금 몸매" - 스포츠한국
- 첫 접영-평영 준결승에 계영 800m 6위까지… 韓 수영, '황금세대' 입증[파리 올림픽]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