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올해 목표? 에스파 대상…개인 목표는 아프지 않기" (스타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대상이 올해 목표라고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KBS Kpop '은채의 스타일기'에서는 에스파 카리나와 르세라핌 은채가 친분을 드러냈다.
은채는 카리나의 올백머리를 뽑았고, 카리나는 "다음에 출연하면 제가 은채 스타일링을 해주겠다"라고 밝혔다.
은채와 카리나는 올해 목표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대상이 올해 목표라고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KBS Kpop '은채의 스타일기'에서는 에스파 카리나와 르세라핌 은채가 친분을 드러냈다.
이날 카리나가 출연한 미방송분이 공개됐다. 카리나는 은채가 직접 만든 빙수를 먹고 맛있다고 했다. 은채는 "전에 웬디 선배님한테 솜사탕 만들어드린 적이 있는데, 안 좋은 쪽으로 대박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카리나는 "저 라면 좋아한다"라면서도 "멀쩡한 음식 좋아한다"라고 경계해 웃음을 안겼다.
은채는 카리나 스타일링 모음집을 펼쳤고, 카리나는 "지금 '아마겟돈' 활동 중이니까 처피뱅+피어싱을 택하겠다. 처피뱅을 처음 해봤다"라고 밝혔다. 은채는 카리나의 올백머리를 뽑았고, 카리나는 "다음에 출연하면 제가 은채 스타일링을 해주겠다"라고 밝혔다.
은채는 '아마겟돈'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물었다. 카리나가 고민하자 은채는 "언니가 다른 멤버들이 멈춘 거 모르고 열심히 춤추는 거 봤다. 웃겨서 10번은 봤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카리나는 "난 근데 그거 아직도 봐도 안 웃기다"라고 말했다. 닝닝의 실수로 양옆에 있던 윈터와 지젤은 춤을 멈췄지만, 마지막에 서 있던 카리나는 이를 알지 못하고 춤을 춘 영상이었다.
카리나는 "멤버들은 차에서 그거 보다가 피식피식 웃는데, 난 하나도 안 웃기다"라고 했고, 은채는 "내가 본 언니 중에 제일 열심히 추고 있어서 너무 웃겼다"라고 밝혔다. 카리나는 "군무 마지막 테이크여서 열심히 해서 끝내자고 생각했다. 화난 건 아니지만, 상황 파악이 안 됐다. 옆에 난리가 났더라고"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은채와 카리나는 서로의 연락처 저장명을 공개했다. 은채는 "저는 '유지민 언니'였다가 언니가 귀엽게 저장한 걸 보고 '유찌민 언니'로 바꿨다"라고 했고, 카리나는 은채를 '응채'와 젖병 이모티콘으로 저장했다고 밝혔다.
은채와 카리나는 올해 목표를 밝혔다. 은채는 "저희가 친해진 지 1년이 넘었는데, 단둘이 뭔가 한 건 아직 없어서 올해 안에 하루 종일 둘이 노는 걸 이루고 싶다"라고 밝혔다. 카리나는 "팀적으로는 대상을 받고 싶다. 개인적으로는 안 아프고 싶다. 비타민 같은 거 안 챙겨 먹는데"라고 전했다.
한편, 카리나는 '건강'을 올해 목표로 정했으나, 컨디션 악화로 활동을 쉬고 있다. 카리나는 일본 공연에 잇따라 불참하고 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KBS Kpop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억울함의 아이콘" 김대범, 아토피·공황장애→음주운전·이혼 오해 (특종세상)
- "이혼+건강악화+수입0원"...전 국민이 아는 톱스타, 무너졌다
-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누군지 특정됐다
- 평생 50kg 넘은 적 없다는 女배우...
- 박나래 주변에 '사기꾼' 있었다...충격 소식
- "병역 기피가 아닙니다…" 조정석, 슬픈 '군면제' 이유 공개됐다
- 의사 남편 만나 잘 사는 줄...오영실,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 '한글 타투' 새긴 이탈리아 올림픽 선수...뜻 보니 '소름' 입니다
- '이혼' 서동주가 알려주는 평생 살수 있는 남자 조건...인정입니다
- '소유진♥' 백종원, 사업 위기...가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