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가요제 대상’ 밴드 엔분의일, 오는 5일 첫 싱글 ‘세이 잇!’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8. 1. 21:59
밴드 엔분의일(1/N)이 새로운 음악 여정을 시작한다.
엔분의일(신성규 소순우 최훈 김예현 김명수)은 오는 5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SAY IT!’(세이 잇)을 발매, 대중에게 여름 향기가 느껴지는 음악을 들려준다.
‘SAY IT!’은 경쾌하고 청량한 멜로디와 상반되는 서정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뤄 독특한 매력을 자아내는 곡이다. 엔분의일은 특유의 깊은 감성을 유지하면서 여름 분위기에 걸맞은 멜로디를 선사, 신선한 음악적 시도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신곡에는 인생에서 방향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을 위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엔분의일은 “겁먹지 말고 당당하게 외쳐라”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통해 용기와 응원을 건넬 전망이다.
엔분의일이 직접 작곡한 곡이자, 소속사 우주리본과 전속계약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 역시 클 것으로 기대된다. 뜨거운 관심 속 엔분의일은 이번 ‘SAY IT!’을 시작으로 자신들의 음악 색깔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엔분의일은 지난 2023년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대상을 차지한 5인조 밴드로,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 삽입된 ‘날 사랑하지 않는다면 날’, ‘미소를 보여줘’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바 있다.
엔분의일의 ‘SAY IT!’은 5일 발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레이블 우주리본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