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가요제 대상’ 밴드 엔분의일, 오는 5일 첫 싱글 ‘세이 잇!’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8. 1. 21: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블 우주리본



밴드 엔분의일(1/N)이 새로운 음악 여정을 시작한다.

엔분의일(신성규 소순우 최훈 김예현 김명수)은 오는 5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SAY IT!’(세이 잇)을 발매, 대중에게 여름 향기가 느껴지는 음악을 들려준다.

‘SAY IT!’은 경쾌하고 청량한 멜로디와 상반되는 서정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뤄 독특한 매력을 자아내는 곡이다. 엔분의일은 특유의 깊은 감성을 유지하면서 여름 분위기에 걸맞은 멜로디를 선사, 신선한 음악적 시도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신곡에는 인생에서 방향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을 위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엔분의일은 “겁먹지 말고 당당하게 외쳐라”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통해 용기와 응원을 건넬 전망이다.

엔분의일이 직접 작곡한 곡이자, 소속사 우주리본과 전속계약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 역시 클 것으로 기대된다. 뜨거운 관심 속 엔분의일은 이번 ‘SAY IT!’을 시작으로 자신들의 음악 색깔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엔분의일은 지난 2023년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대상을 차지한 5인조 밴드로,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 삽입된 ‘날 사랑하지 않는다면 날’, ‘미소를 보여줘’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바 있다.

엔분의일의 ‘SAY IT!’은 5일 발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레이블 우주리본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