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아들 준범 공개...엄마·아빠 쏙 빼닮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현희가 아들 준범 군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 군은 선베드에 앉은 채 기분 좋은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홍현희는 2018년 실내장식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했으며 2022년 아들 준범을 낳았다.
홍현희, 제이쓴은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가 아들 준범 군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1일 개그우먼 홍현희 개인 채널에는 “듄바미 망고주스 먹고 기분 좋아졌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 군은 선베드에 앉은 채 기분 좋은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달 19일 유튜브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서는 “홍쓴 유튜브 중대발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홍현희는 제이쓴과 콘텐츠에 대한 회의를 이어가던 중, “최초 공개다. 저희 아이 두 돌 파티를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싶다”라고 발표한 바 있다.
한편, 홍현희는 2018년 실내장식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했으며 2022년 아들 준범을 낳았다. 홍현희, 제이쓴은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3-0 압도하다 3-3 동점 허용, 패배 위기 이겨내고 4강 ‘안착’ 신유빈…눈물 흘릴 정도로 힘든 승
- ‘할머니가 호구?’ 이혜정, 고액 손녀 유치원비 당당 요구 子와 절연 고민도(동치미)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손담비 “사실 결혼하기 싫었다...엄마에게 뺨 맞아”(‘아빠하고’)
- ‘경기 후 구토’ 오염된 센강에서 트라이애슬론 강행, 참가한 선수만 고통스럽다 [파리2024]
- 유병재,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건강 악화로 응급실...간 수치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