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동안 男 출연자 나이에 '충격'…몇살이길래

정혜원 인턴 기자 2024. 8. 1. 2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에 입성한 '미스터'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사랑을 찾아 '솔로민박'에 온 '뉴페이스' 미스터들이 리얼 프로필을 낱낱이 공개한다.

이날 '나는 솔로' 14기 '미녀 삼총사' 영숙·영자·현숙과 '솔로민박'에서 로맨스를 시작하게 된 미스터들은 자기소개 타임을 갖는다.

한 미스터의 나이를 들은 전 출연진과 MC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가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 Plus, ENA 제공) 2024.08.01.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나솔사계'에 입성한 '미스터'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사랑을 찾아 '솔로민박'에 온 '뉴페이스' 미스터들이 리얼 프로필을 낱낱이 공개한다.

이날 '나는 솔로' 14기 '미녀 삼총사' 영숙·영자·현숙과 '솔로민박'에서 로맨스를 시작하게 된 미스터들은 자기소개 타임을 갖는다. 이중 한 미스터는 "어떤 상황에서든 옆에 있는 사람은 케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며 듬직한 남성미를 뽐낸다. 반면 또 다른 미스터는 5세대 걸그룹을 이상형으로 뽑는 트렌디한 모습은 물론, "순종적인 편이고 잔소리 듣는 걸 좋아한다"라는 '반전 초식남' 면모를 어필한다.

그런가 하면 한 미스터는 "제 직업을 한 번에 맞히는 분에게는 작은 선물을 드리겠다"고 예측불가 반전 직업을 공개한다. 이어 "주위 사람들이 '너 괜찮은 사람 많잖아'라고 얘기하는데 진짜 없어서 나왔고, 간절함을 가지고 진실된 마음을 담아 이 자리까지 왔다"라고 강조한다.

한 미스터의 나이를 들은 전 출연진과 MC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미스터의 자기소개를 들은 MC 데프콘은 믿지 못하겠다는 듯 "네?"를 외친다. 보컬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와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경리도 "핵동안"이라며 놀란다.

14기 '미녀 삼총사' 역시 미스터의 반전 나이에 입을 쩍 벌린 채 그 자리에서 얼음이 된다. 다른 미스터들도 "대박"이라며 얼굴까지 싸맨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