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에이벡스 손잡고 日정식 데뷔곡 ‘REBIRTH’ 공개
실력파 루키 트렌드지(TRENDZ)가 본격적인 일본 정복에 시동을 걸었다.
트렌드지는 지난 달 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일본 정식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avex trax)와 계약을 체결한 트렌드지는 에이벡스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일본 활동의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정식 데뷔 당일 신주쿠 알타 대형 광고판을 통해 일본 데뷔곡 ‘REBIRTH’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돼 현지 팬들은 물론이고 관광객들의 시선 사로잡았다.
에이벡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으며, 도쿄 대표 번화가 신주쿠를 대표하는 스팟 중 하나인 알타에서 트렌드지 일본 데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알타 발코니에서 이벤트가 진행된 것은 약 30년만이라 더욱 반응이 뜨거웠다.
이 외에도 많은 일본 주요 방송 및 페스티벌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 트렌드지가 보여줄 ‘열도 정복’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트렌드지의 이번 일본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 곡 ‘REBIRTH’를 비롯해 선공개 곡 ‘Season of You’, 지난 해 국내에서 공개한 ‘MY WAY’ 일본어 버전, ‘BURN UP’, ‘Never Ending’ 등 총 5곡 수록됐다.
트렌드지는 오는 10일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TRENDZ JAPAN DEBUT SHOWCASE -REBIRTH-‘를 개최하는 등 등 현지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