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도빈♥' 정시아 "아이들에 희생? 엄마로서 후회 남기고 싶지 않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시아가 10대 두 아이들과의 일상을 전했다.
이날 정시아는 '일상을 가득 채우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두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정시아는 "상반기에는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많이 가졌다. 아들 준우랑 같이 농구 경기를 보거나 딸 서우와 전시를 보러다니기도 했다. 하반기에는 제가 누구인지 찾는 시간을 많이 가지려고 한다. 제 지인을 만난 지 1년이 넘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정시아는 배우 백도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정시아가 10대 두 아이들과의 일상을 전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트렌드 쇼퍼'에는 정시아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정시아는 '일상을 가득 채우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두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10대 두 아이를 키우고 있다 보니, 10대 하면 꿈을 찾고 꿈을 꾸는 나이다. 그래서 첫째는 농구 선수를 꿈꾸고 있고, 둘�는 미술을 하고 있다"면서 "아이들과 함께 꿈꾸고 함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고 편안하다"는 정시아는 "주변에서 '너의 인생을 너무 희생하는 것 아니야?'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아이들과 함께 할 때 가장 행복하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40대가 되니까 제 삶을 돌아봤을 때 후회하는 부분이 생기더라. 그래서 엄마로써는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다는 다짐을 해서 최대한 열심히 '엄마 모드'로 일상생활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정시아는 "상반기에는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많이 가졌다. 아들 준우랑 같이 농구 경기를 보거나 딸 서우와 전시를 보러다니기도 했다. 하반기에는 제가 누구인지 찾는 시간을 많이 가지려고 한다. 제 지인을 만난 지 1년이 넘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정시아는 배우 백도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올해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한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고소’ 박수홍 “주면서 상전 모시냐? 치사하고 불쾌” 분노 (동치…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유명 아나운서, 자동차 전복 사고로 요절 후..
- "결혼 하기 싫었던 이유=부모님" 손담비, 母에 눈물로 털어놓은 진심 (…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논란 일파만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