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는 세럼 한 병의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한 병에 담긴 유효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고함량 캡슐-겔 마스크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는 세럼 한 병의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안티에이징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 효과를 지닌 ‘비타민C’ 성분을 조합한 비타티놀은 피부 투명도와 모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프리메라는 이 같은 효능을 겔 마스크로 더욱 빠르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겔 마스크에는 비타민 캡슐을 넣어 리포좀화 시킨 유효성분이 피부 온도에 반응하면서 서서히 피부에 흡수된다. 또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인 제품은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상, 하로 분리된 마스크팩을 부착하고 30분 혹은 1시간 후 떼어내 남은 내용물을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피부 컨디션 및 필요에 따라 수면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는 1입과 5입으로 선보이며,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 예정이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동상 걸려 손톱 빠질 정도…” 김혜윤, 7년 무명 견디고 톱스타 된 ‘눈물겨운 과거’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뉴스 보고 돌반지 팔러 갔더니 10만원 손실”…‘99.99%’의 착각, 20% 올라야 이득
- “쌍수 했네” 아이언맨 윤성빈, 달라진 외모 화제…어떻게 바뀌었나 보니
- 에일리, 혼인신고 9개월 만에 시험관 고백…“시술실에서 펑펑” 오열한 사연
- 안선영, 남편과 별거? …“부부로 합이 안 맞아”
- "로또 1등도 35억 강남 전세” 서글픈 현실…인생 역전도 ‘불만족’ [수민이가 궁금해요]
- “하루 4잔, 커피가 노년의 보약”…근육 지키고 ‘노쇠’ 늦춰, 디카페인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