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 포기하지 마세요”…마포구, ‘청년도전 지원사업’ 하반기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포구가 오랜 기간 구직 활동을 포기한 청년들을 위해 '청년도전 지원사업' 하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5주 단기 프로그램과 15주 중기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다.
단기 프로그램 모집 인원은 15명으로 10월11일까지 모집하며, 중기 프로그램은 청년 20명을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
단기 프로그램 이수자에게는 참여수당 50만원이 지급되고, 중기 프로그램 이수자에게는 참여수당과 인센티브를 최대 170만원까지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가 오랜 기간 구직 활동을 포기한 청년들을 위해 ‘청년도전 지원사업’ 하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5주 단기 프로그램과 15주 중기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다. 단기 프로그램 모집 인원은 15명으로 10월11일까지 모집하며, 중기 프로그램은 청년 20명을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 단기 프로그램 이수자에게는 참여수당 50만원이 지급되고, 중기 프로그램 이수자에게는 참여수당과 인센티브를 최대 170만원까지 지원한다.
참여 대상은 18세부터 34세까지로 △최근 6개월 이상 취업 및 교육·직업훈련 이력이 없는 구직단념청년 △자립준비청년 △청소년복지시설 입·퇴소 청년 △북한이탈청년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온라인 접수 사이트(https://bit.ly/2024마포청년도전)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운영기관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일자리기획팀(△02-303-52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 온라인편집팀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