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나유, 인기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Going’ 4일 전격 발매...유려한 보이스+몽환적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리원(ILY:1)의 나유가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주자로 나선다.
나유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Going'을 발매한다.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참여는 물론,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한 만큼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나유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Going'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일리원(ILY:1)의 나유가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주자로 나선다.
나유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Going’을 발매한다.
‘Going’은 사랑하는 이를 향한 멈출 수 없는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I'm going/내 맘은 blowing/바람에 흩날린 꽃처럼/맘의 향길 뿌려’처럼 사랑의 설렘을 간직한 가사를 나유의 러블리하면서도 유려한 보이스로 완벽하게 표현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곡 전반에 흐르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나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번 곡은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를 책임져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나유와 인상적인 음악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전망이다.
아일리원 나유는 ‘4세대 대표 청순돌’로 주목받고 있는 아일리원의 메인보컬로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글로벌 인기를 구가 중이다.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참여는 물론,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한 만큼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나유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Going’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