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뱅헤어로 인증한 인형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다니엘이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최근 뉴진스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다니엘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단정한 검은색 상의를 입은 다니엘은 뱅헤어 앞머리에 긴 생머리로 세련되면서도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뉴진스 다니엘이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최근 뉴진스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다니엘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단정한 검은색 상의를 입은 다니엘은 뱅헤어 앞머리에 긴 생머리로 세련되면서도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잖아”, “쏘 골져스 다니엘”, “so beautiful” 등 반응을 보였다.
뉴진스는 최근 더블 싱글 ‘How Sweet’와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을 발매하고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8월 1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 싱글 앨범 ‘OMG’와 동명의 타이틀곡 ‘OMG’는 지난 7월 30일 기준 7억 35만 1,316회 재생됐다. 이는 뉴진스의 첫 단일곡 7억 스트리밍 달성이다.
한편 8월 1일 데뷔 앨범 발매 2주년을 맞이한 다니엘은 “가장 고생한 우리 대표님! 정말 감사합니다. 짧았지만 길었던 이 2년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7년에 겪을 모든 일들이 이미 일어난 느낌도 살짝 있어요! 액땜인 건가?”라고 민희진 어도어 대표에게 편지를 남겼다.
민희진 대표가 지난달 31일 공개한 편지에 다니엘은 “저희를 온 힘으로 지켜주며 보살펴준 우리 대표님. 저희의 엄마이자 정말 멋진 warrior(워리어, 전사) 같으세요! 매일 하루가 대표님 덕분에 더 밝고 행복해요! 대표님 사랑합니다. 자기 일에 누구보다도 진심이신 대표님, 그 일이 진심으로 사람을 움직이고 행복을 줘요! 제 곁에 정말 어른다운 어른, 너무나 멋진 분이 계셔서 든든하고 감사해요”라고 적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왜 다 벗고 왔어?” 서동주 노출 패션에 母서정희 깜짝 (혼자다)[결정적장면]
- 정겨운♥ 아내 김우림 운영 중인 영종도 카페서 비주얼 자랑 “아름다운 일터에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기은세, 예쁜 만큼 쿨했다 “돈 어디서 많이 나서 이런 삶 사냐고? 열심히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