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대전본부, '쌀 소비촉진 활성화' 범농협 임직원 결의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 대전본부(본부장 김영훈)는 1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쌀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한 범농협 임직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김영훈 본부장을 비롯해 이재윤 농협은행 본부장, 관내 농축협 조합장 등 범농협 임직원 70여 명이 함께해 아침밥 먹기 운동 동참 등 쌀 소비촉진에 대한 전사적 추진의지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침밥 먹기 운동 동참 등 쌀 소비촉진 활성화 위한 추진의지 다져
[더팩트ㅣ대전=이영호 기자] 농협 대전본부(본부장 김영훈)는 1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쌀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한 범농협 임직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김영훈 본부장을 비롯해 이재윤 농협은행 본부장, 관내 농축협 조합장 등 범농협 임직원 70여 명이 함께해 아침밥 먹기 운동 동참 등 쌀 소비촉진에 대한 전사적 추진의지를 다졌다.
아울러 우리나라 식량안보가 위협받는 상황에서 범농협 임직원 한명 한명이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쌀 홍보대사가 돼 쌀 소비 촉진 홍보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결의대회를 계기로 대전농협 임직원 모두는 아침밥 먹기 생활화를 통한 건강한 식습관 문화 확산, 가족·지인· 대상 기념일 및 행사에 쌀 선물하기, 취약계층 쌀 기부, SNS를 통한 지역쌀 홍보 등 쌀 소비촉진 활성화에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김영훈 본부장은 "대한민국 경제 발전과 함께 해온 쌀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쌀에 대한 국민들의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아침밥 먹기 등 쌀 소비촉진 운동을 범국민 운동으로 확산시켜 하루빨리 쌀값이 안정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도 살인' 30대 구속 기로…"심신미약 아냐, 죄송한 마음 없어" (종합)
- [파리 올림픽] '3연패' 男 펜싱 뉴 어펜저스, 훈훈한 4인 4색 말말말
- [파리 올림픽] 배드민턴 혼성 복식 은메달 확보… 준결승서 韓 맞대결
- 이진숙 임명 강행에 '탄핵안' 강공…與野 강대강 대치 계속
- BTS부터 에스파 윈터까지…특별한 컬래버로 극장 찾은 K팝 ★[TF프리즘]
- 끝나지 않은 한미약품그룹 경영권 분쟁…주총 표 대결 재현하나
- 시원하고 친절한데 아는 사람 드문 그곳에 갔다
- 해외건설 누적 수주 1조 달러 빛 보인다…"유럽 인프라 기대"
- [나의 인생곡(175)] 박재란 '산 너머 남촌에는', 60년째 불후 명곡
- 정상혁 신한은행장, '리딩뱅크' 꿰차며 연임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