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초비상!'... 요로-호일룬에 이어 래쉬포드-안토니까지 쓰러졌다 "절뚝거리면서 그라운드 빠져나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로-호일룬 부상에 이어서 래쉬포드, 안토니까지 부상당했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레니 요로와 라스무스 호일룬의 부상 소식에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에서 두 번의 부상 악재를 더 겪었다"라고 보도했다.
호일룬은 맨유가 리드를 잡은 후반 16분 근육 부상으로 교체되었고 요로는 전반 30분이 지나자마자 부상으로 인해 퇴장당했고, 장시간 치료를 받은 후 불편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요로-호일룬 부상에 이어서 래쉬포드, 안토니까지 부상당했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1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레니 요로와 라스무스 호일룬의 부상 소식에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에서 두 번의 부상 악재를 더 겪었다"라고 보도했다.
맨유는 앞서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2명의 부상자가 생겼다. 호일룬은 맨유가 리드를 잡은 후반 16분 근육 부상으로 교체되었고 요로는 전반 30분이 지나자마자 부상으로 인해 퇴장당했고, 장시간 치료를 받은 후 불편한 모습을 보였다.
요로는 또한 수요일에 맨유 측 훈련 베이스에서 왼발에 보호대를 차고 목발을 짚은 채 걷고 있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이제 정확한 병명이 나왔다. 요로는 중족골 골절로 인해 약 3개월간 결장하고 개막하고 나서도 당분간 출전하지 못할 예정이다. 또한 호일룬도 햄스트링 부상으로 6주를 결장할 예정이다.
여기에 또 부상자가 생겼다. 맨유는 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의 스냅드레곤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시즌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에서 마커스 래쉬포드, 아마드 디알로, 카세미루의 골에 힘입어 3-2로 승리했다.
이 경기에서 래쉬포드는 발목 부상으로 보이는 부상으로 후반 19분에 교체당할 수밖에 없었다. 래쉬포드는 한니발 메브리와 교체되면서 절뚝거리며 퇴장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90분을 4분 남겨두고 윙어 안토니 역시 부상으로 강제로 퇴장당했고, 샘 매더가 곧바로 터널을 내려온 안토니를 대신해 들어왔다.
이 두 선수의 부상은 앞으로 24시간 뒤에 정확한 검진을 받아야지 결과를 알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맨유에게 최악의 상황이 찾아왔다. 최전방 공격수와 윙어 2명, 센터백 1명이 부상당하며 새로운 선수를 영입해야 하는 상황까지 몰렸다.
한편 경기 후 골을 넣은 디알로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기분이 매우 좋다. 어제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경기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었다고 생각하며, 훈련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집중했고 오늘은 팀 동료들이 집중하는 것을 보았다. 승리해서 정말 기쁘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내게는 팀을 위해 싸우고 팀을 돕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경기장에서 내 할 일을 하고 있고, 그 점에 만족한다"라고 덧붙였다.
맨유는 이번 주말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컬럼비아의 윌리엄스-브리스 스타디움에서 리버풀을 상대하고 8월 10일(한국 시간) 웸블리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FA 커뮤니티 실드에서 맞붙을 예정이다.
사진 = 스포츠 바이블, 더 선, 미러, 스카이스포츠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론·패전·블론·블론에 5점 차 방화까지...'이닝 못 지운' 김원중, 가을야구 희망 지웠다
- 21세기 최초 기록 세웠다! 오타니, 7월까지 32홈런-28도루→1998년 A-로드 이후 두 번째
- [속보] '드디어 터졌다' 손흥민, 환상 중거리 슈팅으로 팀 K리그 상대 득점 '폭발'...토트넘 2-0 리
- '비거리 151m' 괴력 뽐냈던 '해병대 출신' 거포, 방출 칼바람 못 피했다...한화, 6명 육성 말소 [공식
- 흥민이 형, 방 뺄 준비해! 'FW는 내가 맡는다!'... 첼시, 아스널이 원하는 '초특급 재능' 토트넘 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