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당당한 노브라 패션→타투 지워진 몸매 공개‥거침없는 파격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근황을 전했다.
최근 나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ㅇㅇ"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과감하고 파격적인 노브라 패션을 선보인 채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나나는 지난달 15일 노브라 패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근황을 전했다.
최근 나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ㅇㅇ"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과감하고 파격적인 노브라 패션을 선보인 채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나나는 민소매 나시에 다크 그레이 하프 팬츠를 입고 캡모자를 써 힙한 패션을 선보였다. 또 여기에 블랙 가방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블랙 패션이 눈길을 끈다. 최근 단발로 싹둑 잘라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이를 본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는 "목걸이 너무 예쁘다 흑"이라고 댓글을 남기자 나나는 웃음으로 답했다.
나나는 지난달 15일 노브라 패션을 선보였다. 나나는 자신의 SNS에 긴 머리를 유지해 왔던 이전 모습과 달리 싹둑 자른 단발머리와 함께 착 붙는 크롭 민소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돋보이는 건 편안한 노브라 패션으로 당당함을 더했다. 주변 시선에도 개의치 않는 나나의 쿨한 모습이다.
나나의 파격적인 행보는 지난 2022년 '자백' 시사회 당시 전신 타투를 한 모습으로 나타나 이슈의 중심이 됐다. 이후 나나는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해 "타투를 하게 됐을 때 심적으로 마음이 힘들었을 때였다. 나만의 감정 표출 방법이었던 거 같다"고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엄마의 부탁으로 타투를 지우기 시작한 나나는 최근 타투를 말끔히 지운 근황을 공개해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또 파격적인 비키니 패션 등을 보여주며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왜 다 벗고 왔어?” 서동주 노출 패션에 母서정희 깜짝 (혼자다)[결정적장면]
- 정겨운♥ 아내 김우림 운영 중인 영종도 카페서 비주얼 자랑 “아름다운 일터에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기은세, 예쁜 만큼 쿨했다 “돈 어디서 많이 나서 이런 삶 사냐고? 열심히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