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임시특화시장 수산물 구매시 최대 30% 환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서천군(군수 김기웅)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서천임시특화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 구매시 금액에 따라 당일 최대 30% 환급받을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서천군 관계자는 "서천특화시장 활성화와 국내산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많은 참여로 시장 살리기에 동참하고 싱싱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사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서천임시특화시장에서 행사 진행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군수 김기웅)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서천임시특화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 구매시 금액에 따라 당일 최대 30% 환급받을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산 수산물 구매액이 3만 4000원 이상이면 1만 원, 6만 7000원 이상은 2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최대 환급 한도는 1인당 일주일에 2만 원이다.
환급 신청 방법은 구매처에서 판매자 서명과 구입 품목이 기재된 카드 전표 혹은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수산동에 설치된 환급장소에 제출하면 된다.
오는 6일은 서천임시특화시장 정기 휴일로 행사가 진행되지 않는다.
서천군 관계자는 "서천특화시장 활성화와 국내산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많은 참여로 시장 살리기에 동참하고 싱싱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사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도 살인' 30대 구속 기로…"심신미약 아냐, 죄송한 마음 없어" (종합)
- [파리 올림픽] '3연패' 男 펜싱 뉴 어펜저스, 훈훈한 4인 4색 말말말
- [파리 올림픽] 배드민턴 혼성 복식 은메달 확보… 준결승서 韓 맞대결
- 이진숙 임명 강행에 '탄핵안' 강공…與野 강대강 대치 계속
- BTS부터 에스파 윈터까지…특별한 컬래버로 극장 찾은 K팝 ★[TF프리즘]
- 끝나지 않은 한미약품그룹 경영권 분쟁…주총 표 대결 재현하나
- 시원하고 친절한데 아는 사람 드문 그곳에 갔다
- 해외건설 누적 수주 1조 달러 빛 보인다…"유럽 인프라 기대"
- [나의 인생곡(175)] 박재란 '산 너머 남촌에는', 60년째 불후 명곡
- 정상혁 신한은행장, '리딩뱅크' 꿰차며 연임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