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시댁 스트레스 얼마나 심한지 모르지?” 한선화에 현실 조언(놀아주는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아주는 여자' 문지인이 한선화에게 현실 연애를 조언했다.
7월 31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 연출 김영환, 김우현 /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에서 미호(문지인 분)와 은하(한선화 분)의 찐친 바이브 연애 상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선 은하가 고양희(임철수 분)에 의해 납치 미수사건이 발생했고, 안전을 위해 미호의 집으로 들어오게 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놀아주는 여자' 문지인이 한선화에게 현실 연애를 조언했다.
7월 31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 연출 김영환, 김우현 /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에서 미호(문지인 분)와 은하(한선화 분)의 찐친 바이브 연애 상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선 은하가 고양희(임철수 분)에 의해 납치 미수사건이 발생했고, 안전을 위해 미호의 집으로 들어오게 된 것이다.
무겁게 입을 뗀 미호는 “헤어져. 헤어질 수 없다는 거 알아. 그래도 헤어져.”라며 은하의 위험한 상태에 대해 경각심을 깨웠다. 그러자 은하는 “놀란 거 아니지? 너 놀래면 아기도 놀래. 태교까지 못 도와줘도 스트레스는 안 줘야지.”라며 오히려 미호를 달랬다.
미호는 “시댁 스트레스가 얼마나 심한지 모르지? 나도 몰라. 일영(김현진 분)씨가 시댁이 없으니까 영원히 모르겠지.”라며 시댁스트레스로 탈모가 온 친구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미호는 “탈모의 적이 누군지. 적이 너무 많아서 위험한 사람이 누군지.”라며 잘 생각하라고 현실 조언을 건넸다.
은하는 “니 말대로 적도 많고, 위험하고, 그중에서 가장 위험한 사람이 자기 아버지인 사람은 얼마나 외롭겠어. 나라도 있어 줘야지.”라며 지환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그러자 미호는 “그래. 니 고집을 누가 꺾겠냐. 그래 넌 그 사람 편해라. 난 니 편할게.”라며 은하의 연애에 힘을 실어줬다. 가슴 뭉클한 두 사람의 연애 상담에 시청자들의 공감이 쏟아졌다.
한편, ‘놀아주는 여자’ 마지막회는 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왜 다 벗고 왔어?” 서동주 노출 패션에 母서정희 깜짝 (혼자다)[결정적장면]
- 정겨운♥ 아내 김우림 운영 중인 영종도 카페서 비주얼 자랑 “아름다운 일터에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기은세, 예쁜 만큼 쿨했다 “돈 어디서 많이 나서 이런 삶 사냐고? 열심히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