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집 안에 뱀 허물이…119 신고했다" 경악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집 안에서 뱀 허물을 발견했다며 119에도 신고했다고 이야기했다.
1일 박은혜는 "며칠 집을 비우고 집에 돌아오니 휴지통 옆에 뱀 허물이. 너무 소름 끼쳐 얼어 있다가 관리실, 119 등등 여기저기 전화했다"고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은혜가 집 안에서 뱀 허물을 발견했다며 119에도 신고했다고 이야기했다.
1일 박은혜는 "며칠 집을 비우고 집에 돌아오니 휴지통 옆에 뱀 허물이. 너무 소름 끼쳐 얼어 있다가 관리실, 119 등등 여기저기 전화했다"고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뱀 허물이 바닥에 고스란히 놓여있다.
박은혜는 "관리실에서는 이런 일이 처음이라더라. 어디로 들어왔는지 도대체 모르겠다고. 확실히 뱀을 봐야 119에서도 와주신다고 했다. 그저 뱀이 나오길 기다려 보고 나오면 연락 하라는데, 안 나와도 무섭고 나와도 무섭고"라며 착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하루 지나니 마음은 좀 안정 되었지만 가끔 무슨 소리가 나는 느낌이 들면 등골이 오싹하다"며 "'이번에 들어가는 작품이 대박이 나려나 보다'라고 스스로 위안을 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팬들은 "정말 소름끼친다",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아무쪼록 잘 해결되길 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은혜는 지난 2008년 결혼한 뒤 슬하에 쌍둥이 아들을 뒀다. 2018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상] 유니스, 만나면 바로 힐링되는 밝은 소녀들(공항패션)
- QWER→AKB48…'원더리벳 2024' 1차 라인업 공개
- '낮밤녀' 살인 진범=배해선…이정은→최진혁, 실마리 잡았다
- 유병재 응급실行…"간 수치 2000, 수술 가능성 높다더라" [소셜in]
- 이제훈, 소년과 남자 그사이 어딘가 [화보]
- 손담비 가요계 은퇴…"가수 생각 없다" 단호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