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인기 게임 5종 시원한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일 여름을 맞아 인기 게임 5종에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다음달 28일까지 '썸머팝 페스티벌' 이벤트 파티 던전을 오픈한다.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는 오는 다음달 7일까지 여름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일 여름을 맞아 인기 게임 5종에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다음달 28일까지 ‘썸머팝 페스티벌’ 이벤트 파티 던전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파티 던전에서 ‘썸머 페스티벌 확인서’를 수집해 각 클래스 별 수영복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썸머팝 페스티벌 외형 획득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21일 동안 출석 이벤트에 참여해 ‘신성의 소환권 75장’, ‘노른의 동전’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다음달 7일까지 ‘더위 사냥꾼 훌라훌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여름 한정 등장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획득한 증표로 ‘축복받은 기술부여석’, ‘눈부신 11회 소환권’ 등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또 다음달 14일까지 여름 한정 이벤트 던전 ‘긴 모래톱 여름 축제’를 새롭게 열고 사냥으로 ‘축제의 주화’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찬란한 6회 소환권 선택상자’,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등의 다양한 보상을 교환해 준다.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는 오는 다음달 7일까지 여름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출석부 이벤트로 신규 캐릭터 ‘벨라’, ‘큐이’, ‘오르타’를 만나볼 수 있으며, ‘키스톤 교환권’과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여름을 맞이해 ‘나마리에’, ‘벨라’, ‘루인’ 등 영웅 7종의 수영복 코스튬을 새롭게 공개하고, 여름맞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큐이’ 및 ‘흑기사 레온’의 코스튬을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여름 한정 캐릭터 ‘네네카(여름)’를 새롭게 공개했다. 여기에, 다음달 14일까지는 특별 스토리 이벤트 ‘오마의 물 텅텅 대작전 비밀주의자와 금단의 바다'를 공개한다.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진행하는 이용자에게는 보상으로 여름 한정 캐릭터 ‘아키노(여름)’를 선물한다.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여름맞이 오프라인 행사 '2024 핫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전국 주요 피서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분위기를 살린 포토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한정 비치타월을 비롯한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미니게임 등을 진행한다.
지난달 e스포츠 페스타가 함께 개최된 보령 머드 축제에서 첫 행사를 시작했으며, 다음달에는 강원도 속초 해수욕장, 양양 죽도 해수욕장,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이용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RTS '스톰게이트', 사전 팩 구매자 미리 즐긴다
- 카카오게임즈, 벤큐 코리아와'스톰게이트' 업무협약 체결
- 카카오게임즈 스톰게이트, RTS 스타크래프트팬 사로잡나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2024 핫썸머 페스티벌 예고
- 카카오게임즈, 신작 출시 시동...스톰게이트-발할라 서바이벌 주목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