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정식 서비스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의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정식 서비스를 1일 시작했다.
'홈런 클래시2'는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이다.
레전드 타자들은 단순 캐릭터뿐 아니라 이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스토리형 콘텐츠 '월드 스타' 등의 연계 콘텐츠로 '홈런 클래시2'의 게임성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한편, 해긴은 '홈런 클래시2'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과 공식 커뮤니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의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정식 서비스를 1일 시작했다.
'홈런 클래시2'는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이다. 글로벌 유저와 함께 즐기는 랭킹 시스템과 1vs1, 2vs2 대결, 피칭 머신을 상대로 하는 챌린지 더비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여러 테마와 랜드마크로 구성된 경기장, 각종 효과와 능력을 지닌 아이템과 스킬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자랑한다.
야구 인기 국가 4개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로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이 게임내 캐릭터로 등장한다.
레전드 타자들은 단순 캐릭터뿐 아니라 이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스토리형 콘텐츠 '월드 스타' 등의 연계 콘텐츠로 '홈런 클래시2'의 게임성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레전드 타자를 앞세운 국가별 홈런 대결도 펼쳐진다.
한편, 해긴은 '홈런 클래시2'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과 공식 커뮤니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안에서는 '홈런 클래시2'에 접속한 누구에게나 보상을 제공하는 매일 출석 보상과 일주일간 출석 시 보상을 지급하는 누적 출석 이벤트를 연다.
주어지는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오프닝 미션 이벤트도 시작된다. 특히, 일주일 연속으로 게임에 출석했을 때와 주어지는 모든 오프닝 미션을 완료하면 기존 보상 외에도 고급 타자를 선물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축하하는 댓글 이벤트와 아이템과 재화 등이 포함된 쿠폰을 증정하는 게릴라 쿠폰이 배포된다. 축하 댓글 이벤트는 달성되는 댓글의 개수에 따라 1000골드, 특별 이벤트 장비팩, 특별 이벤트 타자팩을 '홈런 클래시2'를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