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76세 美 유애나 할아버지 만났다...“구름 위 걷는 기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 팬으로 화제를 모은 미국인 할아버지 제브 라테트가 깜짝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테트는 아내와 함께 아이유와 만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라테트는 아이유 콘서트를 다녀온 사진과 함께 후기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유애나 미국 할아버지'로 알려진 라테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K드라마와 아이유의 영상을 올려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아이유 팬으로 화제를 모은 미국인 할아버지 제브 라테트가 깜짝 소식을 전했다.
1일(이하 한국시간) 라테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테트는 아내와 함께 아이유와 만나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라테트는 아이유 콘서트를 다녀온 사진과 함께 후기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당시 아이유에게 싸인 CD와 한국 전통 비녀, 나비 넥타이 등을 선물 받았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콘서트 여파로 비몽사몽이지만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라며 “아이유가 나를 안아줬고 얘기를 나눴다. 정말 꿈만 같았던 믿을 수 없는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환상적이었다. 꿈이 이뤄졌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유애나 미국 할아버지’로 알려진 라테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K드라마와 아이유의 영상을 올려왔다. 아이유는 할아버지의 영상을 보고 직접 콘서트에 초대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일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IN LOS ANGELES’를 개최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할머니가 호구?’ 이혜정, 고액 손녀 유치원비 당당 요구 子와 절연 고민도(동치미)
- [단독] ‘투자의 귀재’ 비 정지훈, 압구정동 158억대 알짜배기 건물주 됐다!
- 손담비, 남편 이규혁과 침대 위 밀착 스킨십...키스마크 박제
- ‘신혼’ 한예슬, 시母 집밥찬스 “반찬 다 해서 보내주셔. 남편이 요리, 빨래 담당”(한예슬 is)
- 손흥민, 6만관중 홀린 ‘월클 결정력’…양민혁, 팀K리그에 한수 지도 [SS현장]
- 유명 래퍼 A씨, 자전거 타는 행인과 시비 벌이다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