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4900원 스파클링 와인 '도스코파스 프리잔떼'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스파클링 와인 신제품 '도스코파스 프리잔떼'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도스코파스 프리잔떼는 사과, 살구 등 신선한 과일향과 함께 상큼한 레몬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도수 7도의 스파클링 와인이다.
고아라 이마트 와인 바이어는 "스파클링 와인은 파티, 휴가 등 특별한 자리에 특히 잘 어울리는 만큼, 도스코파스 와인과 함께 행복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스파클링 와인 신제품 '도스코파스 프리잔떼'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프리잔떼는 이탈리아어로 탄산감이 적은 '약발포성 와인'을 뜻한다. 이마트는 이번 도스코파스 프리잔떼는 사과, 살구 등 신선한 과일향과 함께 상큼한 레몬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도수 7도의 스파클링 와인이다. 어느 요리와 먹어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리며 과일과 함께 디저트 와인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이마트는 4900원 초저가 와인 '도스코파스' 와인이 인기를 끌자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출시한 초저가 화이트 와인 '도스코파스 소비뇽블랑'은 출시 15일 만에 3만병이 넘게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 주류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고아라 이마트 와인 바이어는 “스파클링 와인은 파티, 휴가 등 특별한 자리에 특히 잘 어울리는 만큼, 도스코파스 와인과 함께 행복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더 높이 난다…삼성 하반기 HBM 장착
- 최상목, 티메프 사태에 “전상법·전금법 보완…필요시 추가 유동성 공급”
- 미국 기준금리 8회 연속 동결…“인플레 진전”, 9월 인하 가능성 시사
- [11번가 테마쇼핑] 아모레퍼시픽 화장품도 하루만에 팅받네
- [크리에이터 커머스의 도래]〈4〉인플루언서 마케팅:디지털 시대 '인문학적 소통' 패러다임
- [마켓트렌드] 올 여름 식음료 'REST'로 통한다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후보자 “통신비 인하가 능사 아냐…진흥 위해 민관 함께가야”
- [티메프 사태] “큐텐 이탈 고객 잡아라”…반사이익 노리는 e커머스 업계
- “업체교체에 불만 품고 서비스 방해”…VAN협회, 솔루션공급업체 법적대응 예고
- 알뜰폰 순증세 올해 첫 반등…“갤Z6 출시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