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청, 영종 씨사이드파크에 대형 정수기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냉‧온수 음용 가능한 대형 정수기를 영종 씨사이드파크 내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시민 등이 자주 찾는 맨발 길(해수족욕장 주변) 인근 1곳에 대형 정수기를 설치하고 정수 된 냉온수를 사계절 제공한다.
정수 음용구 5개와 온수 음용구 1개가 설치됐다.
공원 내 대형 정수기 설치는 민선8기 유정복 인천시장 공약 사업(시민 제안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냉‧온수 음용 가능한 대형 정수기를 영종 씨사이드파크 내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시민 등이 자주 찾는 맨발 길(해수족욕장 주변) 인근 1곳에 대형 정수기를 설치하고 정수 된 냉온수를 사계절 제공한다. 정수 음용구 5개와 온수 음용구 1개가 설치됐다.
또 전문 기관에 위탁해 주기적으로 정수 필터를 점검·교체 관리하는 등 청결·위생 관리에 집중할 방침이다.
공원 내 대형 정수기 설치는 민선8기 유정복 인천시장 공약 사업(시민 제안 사업)이다. 기존 야외 노출 형 음수대를 정수 처리된 냉온수 공급 위생 시설로 개선한다.
황현목 영종관리과 공원팀장은 "씨사이드파크는 영종국제도시 대표 공원으로 시민 여러분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위생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향후 이용 수요에 따라 추가 설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천=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평구 일본도 살인' 30대 남성 "도검은 중국 스파이 처단을 위한 것"
- '섹시의 정석'…임지연, 시선 싹쓸이하는 섹시한 슬립 드레스[엔터포커싱]
- "20만원까지 드릴게요" 말한 택시 女 승객, 16만원 나오자 '먹튀'
- 미국서 한인 모녀 숨진 채 발견…유력 용의자 대학교수 남편 체포
- 개혁신당 "이진숙 방통위원장 탄핵 반대"
- 경찰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조작 미숙"
- '노출도 멋스럽게 소화' 전도연…과감하게 드러낸 허리라인 [엔터포커싱]
- 한반도에 '8월 폭염‧열대야' 다가온다
- 하반기 전공의 지원자 '104명'…복지부 "8월 중 추가모집"
- 검찰, '정산 지연 사태' 구영배 자택·티메프 등 동시다발 압수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