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네이처밸리' 제너럴밀스코리아 신임대표에 권유정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식품기업 제너럴밀스(GeneralMills)의 한국법인 제너럴밀스코리아가 권유정 마케팅 총괄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2018년 제너럴밀스 합류한 이후에는 식품업계에서 쌓아온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겐다즈, 네이처밸리, 풋젤리 등 제너럴밀스가 보유한 모든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식품기업 제너럴밀스(GeneralMills)의 한국법인 제너럴밀스코리아가 권유정 마케팅 총괄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권 신임 대표는 네슬레코리아, 베링거인겔하임코리아, 코카콜라코리아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을 거치며 20년 이상 마케팅 전략 및 실행을 담당해온 마케팅 전문가다.
2018년 제너럴밀스 합류한 이후에는 식품업계에서 쌓아온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겐다즈, 네이처밸리, 풋젤리 등 제너럴밀스가 보유한 모든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했다.
하겐다즈의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 상승과 경쟁력 강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권 신임 대표는 ▲임직원 성장 위한 기업문화 조성 ▲소비자 접점 확대 및 경험 확장 ▲지속 가능한 성장 등 세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두고 제너럴밀스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지난 7년간 제너럴밀스를 이끌어온 김미조 전 대표는 이달부터 제너럴밀스 홍콩 & 대만 대표 이사로 선임됐다.
제너럴밀스 코리아는 1999년 필스버리 코리아로 국내 시장에 첫 진출한 이후, 제너럴밀스와의 본사 합병을 통해 2002년 제너럴밀스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네이처밸리의 '그래놀라 바', '후룻바이더풋 과일 젤리' 등의 스낵류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