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신' 루카, 27살에 결혼 발표…드레스 입은 사진도 공개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아이돌 그룹 아이돌링 출신 가수 겸 배우 쿠라타 루카(27)가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가수 겸 배우 쿠라타 루카가 결혼을 발표하며,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쿠라타 루카의 결혼 발표는 관심을 끌며, 누리꾼으로부터 많은 반응을 이끌었다.
아이돌링 졸업 이후 쿠라타 루카는 가수 겸 배우로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일본 아이돌 그룹 아이돌링 출신 가수 겸 배우 쿠라타 루카(27)가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가수 겸 배우 쿠라타 루카가 결혼을 발표하며,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쿠라타 루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화려한 티아라를 착용하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날 쿠라타 루카는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신세를 지고 있는 관계자 여러분께"라며, 진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쿠라타 루카는 "개인적인 일로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이번에 결혼하게 됐음을 보고하려고 한다"라며 결혼했음을 알렸다. 그는 "여러분께 결혼 소식을 전할 날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하다"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랐을 팬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결혼을 발표한 쿠라타 루카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맡은 일을 소중히 하고 싶다"며 "새로운 인생의 시작에도 여러분이 함께해 주신다면 기쁠 것 같다. 변함없이 잘 부탁드린다"라고 진심을 털어놨다.
쿠라타 루카의 결혼 발표는 관심을 끌며, 누리꾼으로부터 많은 반응을 이끌었다. 누리꾼은 "결혼 축하한다", "요즘 결혼 발표하는 연예인이 많은데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다", "행복하게 살기를 바란다", "남편이 누군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쿠라타 루카는 지난 2010년 아이돌링에 4기 멤버로 합류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데뷔 이후 배우로 활동 범위를 넓힌 그는 지난 2015년 아이돌링을 졸업했다.
아이돌링 졸업 이후 쿠라타 루카는 가수 겸 배우로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누군지 특정됐다
- 평생 50kg 넘은 적 없다는 女배우...
- 박나래 주변에 '사기꾼' 있었다...충격 소식
- "병역 기피가 아닙니다…" 조정석, 슬픈 '군면제' 이유 공개됐다
- 의사 남편 만나 잘 사는 줄...오영실,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 '한글 타투' 새긴 이탈리아 올림픽 선수...뜻 보니 '소름' 입니다
- '이혼' 서동주가 알려주는 평생 살수 있는 남자 조건...인정입니다
- '소유진♥' 백종원, 사업 위기...가슴 아프네요
- 놀이공원서 3천여 구 유골 나와...대부분 아이들 유골 '충격'
- 결혼 앞둔 송지은♥박위, 벌써 좋은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