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시작하지” 영파씨, 새 EP ‘에이트 댓’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게임을 시작한다.
영파씨가 오늘(1일) 정오, 공식 SNS에 세 번째 EP 'ATE THAT(에이트 댓)'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에이트 댓'은 영파씨가 전작 'XXL(엑스엑스엘)'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한편, 영파씨의 세 번째 EP '에이트 댓'은 오는 2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게임을 시작한다.
영파씨가 오늘(1일) 정오, 공식 SNS에 세 번째 EP ‘ATE THAT(에이트 댓)’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영파씨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스케줄러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Grand Theft Auto’(이하 GTA) 속 지도 이미지를 그대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폰트 등 GTA만의 특징이 곳곳에 녹여져 있어 이를 찾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무대를 씹어 먹겠다’라는 퀘스트를 위해 영파씨는 여러 여정을 거쳐 마침내 21일 0시, 컴백일에 다다르게 된다.
늘 예상을 뛰어넘는 행보로 ‘K-팝씬 청개구리’ 수식어를 꿰찬 영파씨인 만큼 이번 티징 콘텐츠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국내외 리스너들은 물론 GTA를 좋아하는 게임 팬들의 샤라웃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이트 댓’은 영파씨가 전작 ‘XXL(엑스엑스엘)’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이들은 이제 K-팝씬까지 먹어 치울 채비를 마쳤다. 정통 힙합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국힙 딸내미’로 자리매김한 영파씨가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영파씨의 세 번째 EP ‘에이트 댓’은 오는 2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할머니가 호구?’ 이혜정, 고액 손녀 유치원비 당당 요구 子와 절연 고민도(동치미)
- [단독] ‘투자의 귀재’ 비 정지훈, 압구정동 158억대 알짜배기 건물주 됐다!
- 손담비, 남편 이규혁과 침대 위 밀착 스킨십...키스마크 박제
- ‘신혼’ 한예슬, 시母 집밥찬스 “반찬 다 해서 보내주셔. 남편이 요리, 빨래 담당”(한예슬 is)
- 손흥민, 6만관중 홀린 ‘월클 결정력’…양민혁, 팀K리그에 한수 지도 [SS현장]
- 유명 래퍼 A씨, 자전거 타는 행인과 시비 벌이다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