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지드래곤 10월 컴백 스포...“아이유에게 미안”(‘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지드래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박명수에게 "라디오로 한 곡만 틀 수 있다면 아이유와 지드래곤 중 누구의 노래를 틀 거냐"고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잠시 고민하다 "(아)이유야 미안하다"며 지드래곤을 선택했다.
박명수는 "지드래곤이 다다음달에 나온다. 덕 좀 봐야한다. 아이유는 내년 봄에 나온다. 지드래곤은 조금만 더 해주면 곧 나올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지드래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청취자들의 사연과 고민을 듣고 해결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청취자는 박명수에게 “라디오로 한 곡만 틀 수 있다면 아이유와 지드래곤 중 누구의 노래를 틀 거냐”고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잠시 고민하다 “(아)이유야 미안하다”며 지드래곤을 선택했다.
박명수는 “지드래곤이 다다음달에 나온다. 덕 좀 봐야한다. 아이유는 내년 봄에 나온다. 지드래곤은 조금만 더 해주면 곧 나올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드래곤은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인공지능 메타버스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으로 이적했다. 이후 지드래곤은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교수로 임명됐다.
지난 6월 그는 대전 카이스트 본원 류근철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열린 ‘2024 이노베이트 코리아’ 토크쇼에서 컴백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할머니가 호구?’ 이혜정, 고액 손녀 유치원비 당당 요구 子와 절연 고민도(동치미)
- [단독] ‘투자의 귀재’ 비 정지훈, 압구정동 158억대 알짜배기 건물주 됐다!
- 손담비, 남편 이규혁과 침대 위 밀착 스킨십...키스마크 박제
- ‘신혼’ 한예슬, 시母 집밥찬스 “반찬 다 해서 보내주셔. 남편이 요리, 빨래 담당”(한예슬 is)
- 손흥민, 6만관중 홀린 ‘월클 결정력’…양민혁, 팀K리그에 한수 지도 [SS현장]
- 유명 래퍼 A씨, 자전거 타는 행인과 시비 벌이다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