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9일 정신건강전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와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부천시청 3층 소통마당에서 아동·청소년의 부모로서 올바른 역할과 효과적인 양육 방법을 함께 고민하기 위한 '정신건강전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토크콘서트에는 박준성 두드림 정신건강의학과 원장과 김신겸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이 패널로 나서 건강하고 효과적인 양육 방법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부천시와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부천시청 3층 소통마당에서 아동·청소년의 부모로서 올바른 역할과 효과적인 양육 방법을 함께 고민하기 위한 '정신건강전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토크콘서트는 '부모로서 나의 마음 들여다보기(부제: 양육자의 회복탄력성)'를 주제로 진행되며, 부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양육자가 자신의 내면을 이해하고 자녀와 소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부모가 아동·청소년의 정신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그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토크콘서트에는 박준성 두드림 정신건강의학과 원장과 김신겸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이 패널로 나서 건강하고 효과적인 양육 방법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신청자는 전화접수와 QR코드로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부모의 회복탄력성은 아동·청소년의 자아존중감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토크 콘서트를 통해 양육 효능감을 높이고,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소통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