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연극 무대 데뷔…'올스타 보잉보잉' 스튜어디스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가은이 연극 무대에 오른다.
1일 제작사 씨어터스튜디오에 따르면 정가은은 3일 대학로 아트하우스에서 개막하는 '올스타 보잉보잉'에 출연한다.
정가은은 섹시한 스튜어디스 최이수 역으로 작품에 출연한다.
'올스타 보잉보잉'에는 정가은을 비롯해 에이블 출신 이열, 소년24 출신 심연석, 배드키즈 출신 신하늘, 강신혜, 김상순, 현리원, 노승민, 조유, 서성금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제작사 씨어터스튜디오에 따르면 정가은은 3일 대학로 아트하우스에서 개막하는 ‘올스타 보잉보잉’에 출연한다.
‘올스타 보잉보잉’은 2001년부터 공연한 장수 코미디물 ‘보잉보잉’의 최신판이다. 미모의 스튜어디스 애인을 셋이나 두고 있는 바람둥이 남자를 둘러싼 이야기를 다룬다.
정가은은 섹시한 스튜어디스 최이수 역으로 작품에 출연한다. 연극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스타 보잉보잉’에는 정가은을 비롯해 에이블 출신 이열, 소년24 출신 심연석, 배드키즈 출신 신하늘, 강신혜, 김상순, 현리원, 노승민, 조유, 서성금 등이 출연한다.
손남목 씨어터스튜디오 대표는 “대학로 최장수 공연의 자부심을 가지고 캐스팅에 최선을 다했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올스타 보잉보잉’은 10월 31일까지 공연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메프 사태에 사용 정지’ 해피머니 상품권 발행사 수사 착수
- "골프채인 줄, 소름 돋아"...모습 드러낸 일본도 살인범
- [속보]'나눔의집' 후원금 반환되나…대법, 후원자 패소 원심 파기
- 양산·순천에 하이앤드로 입소문난 ‘트리마제’가 들어선다?
- “브라질? 왜요?” 오상욱, 전세계 여심 훔쳐놓고 어리둥절[파리올림픽]
- “비행기 시간 쫓겨서”…김해공항 진입로 ‘민폐 주차’ 논란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임지연 "'리볼버' 시사 와준 송혜교, 손편지까지…감동받고 울컥"[인터뷰]①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