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나오면 다 뜬다? ‘완벽한 가족’ 흥행보증수표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철이 이번엔 젠틀한 완벽남으로 돌아온다.
배우 김병철은 8월 1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에서 대형 로펌 변호사 최진혁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병철이 이번엔 젠틀한 완벽남으로 돌아온다.
배우 김병철은 8월 1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에서 대형 로펌 변호사 최진혁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최진혁(김병철 분) 하은주(윤세아 분) 부부가 살인 사건에 휘말린 딸 최선희(박주현 분)와 함께 진실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병철은 극 중 살인 사건에 휘말린 최선희 양부 최진혁 역으로 변신한다. 최진혁은 대형 로펌에서 잘나가는 변호사로 스마트하면서도 철두철미한 성격을 지니고 있는 인물이다. 겉보기엔 차갑고 이성적이지만 딸을 위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크다.
최진혁은 어느날 갑자기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 딸 선희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헌신적인 캐릭터로 사건이 일어나기 전 완벽했던 가족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특히 김병철이 표현할 인물 최진혁은 철두철미한 성격에 속내를 예측하기 어려운 포커페이스의 달인으로 작품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전망.
김병철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깊이감 있는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맡아온 인물마다 다채로운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작품성과 인기를 견인해왔다.
앞서 전작인 JTBC 드라마‘닥터 차정숙’을 통해 대학병원 의사 서인호 역을 맡아 권위주의적인 성격의 아버지부터 애틋한 로맨스를 꿈꾸는 일탈남까지 캐릭터의 입체감을 살리는 내공 깊은 연기로 작품의 매력을 하드캐리했으며 ‘태양의 후예’,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SKY 캐슬’, ‘닥터 프리즈너’, ‘지금 우리 학교는’ 등을 통해 장르와 캐릭터를 변화무쌍하게 넘나드는 천의 얼굴을 보여준 바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기은세, 예쁜 만큼 쿨했다 “돈 어디서 많이 나서 이런 삶 사냐고? 열심히 일한다”
- 정겨운♥ 아내 김우림 운영 중인 영종도 카페서 비주얼 자랑 “아름다운 일터에서”
- 고준희 “뉴욕 전남친, 나 때문에 버닝썬 연루됐냐고 걱정” (짠한형)[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