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투자, 발행금리 그대로…장외채권 매수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금융투자는 9월 30일까지 디지털 특판채권 출시 기념으로 장외채권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지털 특판채권은 장외채권 및 단기사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금리의 우량회사채 중심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DB금융투자 모바일앱(M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한도 소진 시 특판은 조기 종료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DB금융투자는 9월 30일까지 디지털 특판채권 출시 기념으로 장외채권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 및 은행연계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장외채권(단기사채포함) 매수시 순매수금액별 최대 7만원을 지급하며, 디지털 특판채권은 최대 15만원을 지급한다. 또 100만원 이상 디지털 특판채권 최초 첫 매수시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DB금융투자는 6월부터 채권을 발행금리 그대로 판매하는 ‘디지털 특판채권’을 출시했다. 증권사가 마진을 줄이면 투자자는 그만큼 이익을 볼 수 있는 구조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DB금융투자가 추진하고 있는 전략이다.
디지털 특판채권은 장외채권 및 단기사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금리의 우량회사채 중심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DB금융투자 모바일앱(M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한도 소진 시 특판은 조기 종료된다.
김인경 (5to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경찰 "시청역 사고 당시 차량 최고 속도…시속 107km"
- "골프채인 줄, 소름 돋아"...모습 드러낸 일본도 살인범
- "조만간 기자회견 하겠다" 구영배, 재등장 예고
- 대한항공 일반석 라면 못 먹는다.. "난기류 때문"
- “브라질? 왜요?” 오상욱, 전세계 여심 훔쳐놓고 어리둥절[파리올림픽]
- “갑자기 흑인됐다” 트럼프 발언에 해리스 “분열과 무례"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북한 황해북도 송림서 규모 3.0 지진…"자연 지진"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