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고성능 소형 SAC '뉴 X2 M35i xDrive'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고성능 소형 스포츠액티비티쿠페(SAC) 모델인 '뉴 X2 M35i xDrive'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뉴 X2 M35i xDrive는 BMW 뉴 X2 라인업의 고성능 모델로, 내·외관에 BMW M 전용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한층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유희석 기자 = BMW코리아가 고성능 소형 스포츠액티비티쿠페(SAC) 모델인 '뉴 X2 M35i xDrive'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뉴 X2 M35i xDrive는 BMW 뉴 X2 라인업의 고성능 모델로, 내·외관에 BMW M 전용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한층 강조했다. 또 BMW M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역동적인 주행감을 강화했다.
전면부에는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 'BMW 아이코닉 글로우'가 적용됐으며, 측면에서 후면부까지 매끈하게 이어지는 지붕 선은 BMW SAC 고유의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여기에 20인치 M 알로이 투톤 휠과 M 스포츠 브레이크, M 사이드미러 캡 그리고 M 전용 쿼드 테일파이프, M 리어 스포일러 등을 적용해 역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최고 출력 317마력, 최대토크 40.8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되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5.4초 만에 도달한다.
또한 주행 상황에 따라 댐퍼의 감쇠력을 조절할 수 있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을 기본으로 장착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언제나 최적의 주행 성능을 만끽할 수 있다.
주요 옵션 사항으로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BMW 디지털키 등이 제공된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등의 고급 편의사양은 기본으로 탑재된다.
운영체제는 최신 BMW OS 9이 적용됐으며, 티맵 기반의 한국형 내비게이션이 작동한다. 새롭게 출시한 'BMW 디지털 프리미엄'은 게임, 비디오, 음악 등 국내외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앱을 제공해 폭넓은 디지털 경험을 선사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7440만원으로 책정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heesuk@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