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게임서비스 인재 육성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네트웍스(대표 박웅석)는 2024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 신충석 경영지원실장은 "지원자들이 직무 교육과 인턴십 과정을 거쳐 업무 역량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채용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국내 최대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에서 전문성 있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네트웍스(대표 박웅석)는 2024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번 채용은 게임서비스 직군에서 이루어지며, 해당 분야에 필요한 관심과 역량을 갖추었다면 나이, 학점, 전공, 경력 등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늘부터 18일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서류 심사 이후 인성검사와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들은 오는 10월 중 인턴으로 입사하여 6개월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하며, 해당 기간 동안 최종 평가를 통해 역량과 자질이 검증된 근무자는 정규직 전환 자격을 얻는다.
인턴십 참가자들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연 250만 원 복지포인트,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등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넥슨네트웍스 신충석 경영지원실장은 “지원자들이 직무 교육과 인턴십 과정을 거쳐 업무 역량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채용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국내 최대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에서 전문성 있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거주춤' 게임 코인...타개책은 '게임 내 쓰임새'
- 인기 게임, 후속작으로 만난다...호연에 로한2 개발 박차
- 퍼스트 디센던트 흥행...넥슨게임즈 개발력 또 빛났다
- 韓 게임사, 차이나조이 참가…중국시장 달궜다
- 넥슨 FC온라인, 'eK리그 서포터즈 컵 2024' 전북현대 최종 우승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