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라면’ 대신 ‘센 강라면’… 올림픽 현장에 열린 ‘농심 팝업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에펠탑과 스포츠 경기장 등 주요 거점에 위치한 5개 까르푸 매장에서 운영된다.
아울러 하반기 중에는 독일 Lidl(리들), 덴마크 Salling group(샐링 그룹) 등 현지 대형 유통업체에 신라면 등 주요제품 입점을 확대하고, 프랑스 까르푸 본사 임직원 약 40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시간에 'K한강라면'을 테마로 신주요 제품 시식행사를 개최, 까르푸가 진출해 있는 동 ·남유럽 6개국 시장진출 확대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프랑스 파리에서 농심의 신라면 팝업스토어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
농심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에펠탑과 스포츠 경기장 등 주요 거점에 위치한 5개 까르푸 매장에서 운영된다.
농심은 최근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6월 프랑스 대규모 유통업체인 르끌레르와 까르푸에 주요 라면과 스낵 제품을 입점하고, 파리에서 열린 ‘코리아 엑스포 2024’ 박람회와 K-Street Festival에 연이어 참가해 제품 시식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된 농심 테마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도 전 세계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에게 신라면을 알리고, 유럽 시장 공략의 기반을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2024 파리올림픽 시기와 맞물리면서 더욱 많은 관광객들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하반기 중에는 독일 Lidl(리들), 덴마크 Salling group(샐링 그룹) 등 현지 대형 유통업체에 신라면 등 주요제품 입점을 확대하고, 프랑스 까르푸 본사 임직원 약 40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시간에 ‘K한강라면’을 테마로 신주요 제품 시식행사를 개최, 까르푸가 진출해 있는 동 ·남유럽 6개국 시장진출 확대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매 걱정된다면 베이컨·소시지·햄 끊고 ‘이것’ 먹어야
- “안 힘드세요? 괜찮으세요?”…취재진 챙긴 ‘예의바른 삐약이’ 신유빈
- 대한항공 일반석서 컵라면 서비스 중단…왜?
- “대통령 누구 찍었냐”…대답 없자 택시기사 폭행한 전과범
- 아이가 ‘손등 키스’ 안 했다고 찰싹…아이 뺨 때린 튀르키예 대통령 (영상)
- 공항 도로에 주차하고 떠난 ‘무개념 여행객’…“버스 진입 불가” [e글e글]
- 펜싱 오상욱, 전 세계 여심도 찔렀다…“올림픽 보다가 반해버렸다”
- 신유빈과 붙었던 61세 ‘탁구 할매’…세계 1위 만나 투혼
- “10억 찾아가세요”…작년 로또 1등 당첨자 한달 남았는데 무소식
- 밀리니얼 세대 특정 암 발병률, 베이비붐 세대의 3배…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