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광 브라이언' MBC 정규 편성…뱀뱀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광 브라이언'이 정규 편성되어 돌아온다.
'청소광 브라이언'은 TV판으로 정규 편성돼 오는 13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에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청소광 브라이언'은 더 강력해진 광인 '브라이언'을 주축으로, 깔끔하기로 소문난 갓세븐의 '뱀뱀'이 보조 MC로 합류해 청소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소광 브라이언' 제작진은 "이번 정규 편성으로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한 청소 팁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청소광 브라이언’은 브라이언이 청소가 시급한 게스트를 찾아가 청소를 도와주는 신개념 청소 버라이어티다. ‘청소광 브라이언’은 TV판으로 정규 편성돼 오는 13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청소광 브라이언’은 지난해 10월 유튜브 채널 ‘엠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첫 공개된 이후 누적 28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 4월에는 2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청소광 브라이언’은 더 강력해진 광인 ‘브라이언’을 주축으로, 깔끔하기로 소문난 갓세븐의 ‘뱀뱀’이 보조 MC로 합류해 청소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31일 공개된 티저에는 더러운 세상에 홀로 맞서기 힘들어하는 브라이언과 그를 도우러 영웅처럼 나타난 뱀뱀의 모습이 코믹하게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더러우면 싸가지 없는 거예요” “아이 헤이트 피플”을 이은 희대의 명대사가 탄생할지 지켜보는 것도 ‘청소광 브라이언’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청소광 브라이언’ 제작진은 “이번 정규 편성으로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한 청소 팁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청소광 브라이언’은 오는 13일 오후 첫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경찰 "시청역 사고 당시 차량 최고 속도…시속 107km"
- "골프채인 줄, 소름 돋아"...모습 드러낸 일본도 살인범
- "조만간 기자회견 하겠다" 구영배, 재등장 예고
- 대한항공 일반석 라면 못 먹는다.. "난기류 때문"
- “브라질? 왜요?” 오상욱, 전세계 여심 훔쳐놓고 어리둥절[파리올림픽]
- “갑자기 흑인됐다” 트럼프 발언에 해리스 “분열과 무례"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북한 황해북도 송림서 규모 3.0 지진…"자연 지진"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