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와의 만남과 이별, 영화로…'안녕, 할부지', 9월 4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판다' 푸바오와 사육사들의 교감을 그린 영화 '안녕, 할부지'가 9월 4일 극장에 개봉한다.
'안녕, 할부지'는 선물로 찾아온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
국민 판다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주키퍼들의 예정된 이별과 감동 스토리를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는 9월 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국민 판다' 푸바오와 사육사들의 교감을 그린 영화 '안녕, 할부지'가 9월 4일 극장에 개봉한다.
'안녕, 할부지'는 선물로 찾아온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강철원 주키퍼와 푸바오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듯한 각각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푸바오의 영원한 할부지, 강철원 주키퍼의 포스터는 푸바오와 예정된 이별을 앞두고 하루하루 애틋해지는 그의 마음을 담아내 감성을 자극한다. 그리고 강철원 주키퍼의 시선이 향한 푸바오의 포스터는 온 국민에게 사랑받으며 기쁨을 선사했던 푸바오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귀여운 얼굴로 할부지를 바라보는 듯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선사한다.
여기에 "안녕, 그리고 안녕…"이라는 카피는 만남과 이별, 그리고 또다시 만날 날을 약속하는 듯한 여운을 남긴다. 또한 "어떤 헤어짐은 만남보다 특별하다"는 카피를 통해 푸바오와 이별을 준비하는 주키퍼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의 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안녕, 할부지'는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그리고 이들을 사랑으로 돌봐온 주키퍼들의 일상부터,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그들의 내밀한 이야기를 담아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푸바오와 이별을 앞둔 3개월 동안의 특별한 기록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푸바오의 모습과 주키퍼들의 속마음을 꾸밈없이 그려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각 분야의 베테랑들로 구성된 제작진들이 다큐멘터리의 진정성과 고퀄리티의 촬영, 사운드를 통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국민 판다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주키퍼들의 예정된 이별과 감동 스토리를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는 9월 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삐약이' 신유빈, 단식 8강행… '스타킹 첫만남' 현정화 SBS 해설위원, 시청률 1위 견인
- 박정민X지수, '뉴토피아'서 멜로 연기…신선한 아포칼립스 세계관
- 장나라X남지현, 웃음 터지는 '시청자모드'…'굿파트너', 코멘터리 영상 공개
- BTS 지민 신곡 'Be Mine', 영어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2일 발표
- 'MCU 복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출연료 1,100억 원 이상…또 다른 요구사항은?
- '리볼버' 임지연 "속내 알 수 없는 캐릭터…'에라 모르겠다' 마음으로 연기"
- "반갑다! 전혜진"…'크로스' 빛내는 조연 군단
- '파묘' 정윤하, 암 재발 아니었다…"종양 제거 수술 진행"